java.co.kr 대한flight(항공)의 marketing 전략(戰略) > java1 | java.co.kr report

대한flight(항공)의 marketing 전략(戰略) > java1

본문 바로가기

jav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flight(항공)의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6 23:42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ppt




대한항공의마케팅광고전략분석 ,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Ⅰ. 회사 introduction
1. 대한항공의 연혁과 사업introduction
2. 기업 이념

Ⅱ. 항공시장 분석
1. 항공산업분석
2. 경쟁자 분석

Ⅲ. 4p 분석

Ⅳ. SWOT 분석

Ⅴ. STP 분석

Ⅵ. 마케팅 戰略
1. SKY PASS
2. 기내식

Ⅲ. 4P 분석

❑ Product
• “여객 및 화물 운송 서비스”
• 항공기 노후화
• 보편적인 서비스를 강조 (교통, 여행의 고객만족)
• KAL PAC/에어텔/허니문 등 패키지
• 상품 개발로 숙박, 여행까지 혼합화

❑ Price
• 비차별적인 정상 가격 (노선별 동일 가격 적용)
• 단체 여행객 수요에 따른 할인 가격 정책
• 여행사를 통한 일괄 할인 가격 적용
• 항공권 경매를 통한 할인 가격

❑ Place
• 대한항공 자체 예약 시스템을 통한 직판
• 여행사를 통한 개인/단체 수요 흡수
• 대한항공 메인 페이지 보수적 느낌

❑ Promotion
• 상용고객우대제도– 마일리지 보너스
• 미주/동남아/구주/대양주 등 노선별 광고
• 해외 현지 교민 대상 고국 방문 촉진 광고
• 비정기적 마일리지 이벤트

Ⅳ. SWOT 분석

❑ S
…(To be continued )

Download :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ppt( 67 )


대한flight(항공)의 marketing 전략(戰略) 에 마주향하여 flight(항공)시장 分析과 4p, SWOT, STP 分析과 marketing 전략(戰略) 을 정리한 발표용 資料입니다. 과제 준비하시는데 아무쪼록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project 준비하시는데 아무쪼록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설명



대한항공의%20마케팅%20전략_ppt_01.gif 대한항공의%20마케팅%20전략_ppt_02.gif 대한항공의%20마케팅%20전략_ppt_03.gif 대한항공의%20마케팅%20전략_ppt_04.gif 대한항공의%20마케팅%20전략_ppt_05.gif 대한항공의%20마케팅%20전략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항공시장 분석과 4p, SWOT, STP 분석과 마케팅 전략을 정리한 발표용 자료입니다.

대한flight(항공)의marketing 광고전략(戰略) 分析






대한flight(항공)의 marketing 전략(戰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