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보석회사 創業(창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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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1-22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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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10∼20대는 귀금속으로 자신을 연출하는 것이 아니라 14k나 은으로 자기연출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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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rget market : 여대생및 20대 초반 여성 직장인




2. 기본 컨셉
판매 제품 : 14k 위주의 반지, 귀걸이, 팔지, 목걸이 와 각종 악세사리
업종형태 : 신세대의 컨셉에 맞는 주얼리 회사
다. 여기저기서 젊은 층을 겨냥한 사업이 실패가 거의 없는 점을 발견하고 준보석 및 악세사리 취급 전문 회사 創業 준비에 돌입하였다. 현재 10∼20대들은 유행감각이 고급화, 다양화, 差別(차별) 화, 개성화를 지향함에 따라 스스로 개성 있고 다양한 자기 연출을 하는 성숙한 소비의식을 보이고 있다. 또한 가격이 싸면 잘 팔리던 시대, 유명 브랜드이면 잘 팔리던 시대, 유행 선진국의 제품이면 잘 팔리는 시대는 이미 끝났다.
sub market : 자기 연출이 강한 중,고등학생
[기타] 보석회사 創業(창업)계획서
우리 나라 귀금속 시장에서 10대에서 20대가 차지하는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보석회사 창업계획서
설명
1. 創業동기
差別(차별) 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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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석회사 創業(창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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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금속만 취급하던 사람에게 준보석 및 악세사리를 취급한다고 하면 `저가품만 취급하는구나`라고 생각할 수 있다. 특히 10∼20대는 아무리 싸도 가격에 비해서 품질이 좋고 감성이 뛰어나야 인정받고,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라 해도 너무 비싸면 외면하며, 질적인 면에서 문제가 없고 디자인이 훌륭하면 브랜드를 고려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