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事例,유통관리 > java1 | java.co.kr report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事例,유통관리 > java1

본문 바로가기

jav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事例,유통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09:37

본문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사례,유통관리.pptx




이에 백화점들의 인식change(변화)-결국 백화점간 “적과의 동침”은 필요에 의해 이루어진 제휴
훌라는 고급브랜드인데 상권인 강남쪽의 현대백화점이 필요, 현대는 점포수의 부족으로 롯데의 점포활용, 윈-윈관계형성, 퍼스트룩은 3개월만에 손익분기점넘김
도입instance(사례)
3
_SLIDE_4_

1. 가치전달네트워크 관점에 기반한 공급체인관리
1.2 최근 유통관리 접근방식에서의 주요추세
공급체인(supply c…(省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사례,유통관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事例,유통관리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事例,유통관리







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사례,유통관리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사례,유통관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유통관리

설명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사례,유통관리_pptx_01.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사례,유통관리_pptx_02.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사례,유통관리_pptx_03.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사례,유통관리_pptx_04.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사례,유통관리_pptx_05.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사례,유통관리_pptx_06.gif


순서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사례,유통관리.pptx( 41 )


_SLIDE_1_
1
유통관리
가치전달네트워크관점에 기반한 공급체인관리
유통경로의 관념과 necessity need
유통경로의 구조
유통경로 설계과정
경로갈등의 관리
물적유통
_SLIDE_2_
협업을 통해 유통업체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백화점 업계

유통업체브랜드 부터 처음 된 백화점 간 협업
2008년 10월 롯데백화점의 훌라가 1년여의 협상 끝에 현대백화점에 입점
현대백화점의 쥬시 꾸뛰르가 롯데 백화점에 입점
2009년 8월 롯데와 현대가 퍼스트룩(1st look)이라는 PB를 공동으로 개발
도입instance(사례)
2
_SLIDE_3_
협업을 통해 유통업체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백화점 업계

유통업계 내 경쟁구도의 change(변화)
200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서로 숙적이라 부를 정도로 업계 내 경쟁이 치열
자사입점브랜드가 타사에 입점할 경우 보복조치
그러나 누리망 쇼핑몰이 급성장하고 백화점형 아울렛 등의 대체 유통망이 등장하면서 유통업계 내 경쟁구도가 change(변화)하기 처음 -장유프리미엄아울렛, 여주 아울렛, 메가마트내 아울렛, 해운대 아울렛
제조업체브랜드들도 자체 로드샵과 멀티숍등 유통망을 늘이고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파워를 키움에 따라 이들에 대한 교섭력이 낮아짐

협업을 통한 윈-윈 관계 형성
롯데백화점은 현대백화점의 상권을 이용
현대백화점은 롯데백화점의 많은 점포 수를 활용
2000년대 중반부터 백화점들도 경쟁격화와 環境change(변화)의 어려움을 겪었고 2008년 이후 저성장으로 인한 소비위축으로 직접생산, 직접구매하는 PB의 약점이 두드러졌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