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 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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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3 0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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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연구는 물론 環境(환경)관련 제품의 품질을 improvement하고 새로운 제품 및 기술 개발을 전담하고 있으며, 과학기술처 지정 업계 최초 기업 부설 연구소로써 최고의 연구진을 자랑한다. 웅진코웨이는 매출액의 7%를 따로 적립하여 이곳에 출자, 제품 연구개발에 투자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아
또한 웅진코웨이는 수질analysis(분석) 센터를 1993년 環境(환경)기술연구소와 함께 설립해서 環境(환경)오염에 대한 정확한 측정(測定) 및 analysis(분석) 을 통하여 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국민에게 공급하고자 수질과 관련하여 그 동안 꾸준한 연구 인력의 양성과 최첨단 analysis(분석) 기기 등의 설비에 투자하여 왔다. 이 코디제도를 통하여 앞에서 말한바와 같이 필터교환의 시기와 부품을 가는 방법 등 번거롭게 체크해야할 많은 사후관리의 활동을 한 번에 해결해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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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 instance(사례)
1. 기업 선정 배경
2. 웅진 코웨이의 혁신 배경
3. 사업성과 및 성공요인analysis(분석)
4. 향후전망
2) 성과요인analysis(분석)
① 環境(환경)가전제품의 성장
웅진코웨이는 環境(환경)오염으로 크게 덕을 본 기업 중의 하나이다.진자블루 , 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 사례자연과학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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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 사례(instance)
다. 깨끗한 물과 맑은 공기는 누구나 꿈꾼다. 이 정수기 관리 업무를 통해서 웅진코웨이의 깐깐한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키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필터교환 시기를 최초 30일 전에 알려주고 전국의 3,500여 명의 코디 조직을 통해 2개월마다 방문서비스를 통한 정수기 무료점검, 필터교환, 부품교환 및 무료수질검사까지 시행하고 있다아 뿐만 아니라 제품 설치 후 3일 이내, A/S 실시 후 24시간 내 고객만족도를 체크하고 서치 30일 이내 재 만족도를 파악하여 고객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생략(省略))
진자블루
설명
,자연과학,레포트
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 하지만 한 번 오염된 자연은 쉽게 돌아오지 않는다.
웅진코웨이의 블루오션 가치혁신에 관련되어 쓴 글입니다. 그 결과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업체는 큰 호황을 누리고 있다아 웅진코웨이는 이 현실을 빨리 잡아내어 일찍이 環境(환경)가전제품의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고 있다아 웅진코웨이는 이런 環境(환경)의 요구를 더욱 전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1993년 環境(환경)기술연구소를 설립하였다.
② 코디의 깐깐한 서비스
웅진코웨이의 point 성공포인트는 바로 코디(Coway-lady : 정수기 관리 주부사원) 제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