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경영분석및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 및 새로운 marketing 책략제안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7 18:14본문
Download : 던킨도너츠 경영분석및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pptx
계속해서 Take Out文化(culture) 가 침투해 오고는 있지만, 결국 Cafe는 Coffee를 마시기 위해서 들른다기 보다 만남의 장소, 혹은 시간을 때우는 곳으로서의 역할이 더 강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한국의 던킨은 타 국가(특히 북미)와는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아 무조건 저렴하기보다는,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주기 위해 여러 가지 측면에서 노력하고 있다
_SLIDE_6_
1
About Dunkin’ Donuts®
한국의 던킨 도넛
그러나 도넛 시장 만큼은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아 93년 진출한 이래 10년이 훨씬 넘도록 (2007년 자료(data) 기준) 시장 점유율을 90%대로 유지하고 있었으며, 다양한 도넛의 localizing을 통해, 효능적으로 한국 시장을…(省略)
던킨도너츠,경영,마케팅SWOT,STP,P전략,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_SLIDE_5_
1
About Dunkin’ Donuts®
한국의 던킨 도넛
반면, 한국의 경우는 조금 다르다.
던킨도너츠 경영분석및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 및 새로운 marketing 책략제안 파워포인트
Download : 던킨도너츠 경영분석및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pptx( 30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던킨도너츠 경영분석및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 던킨도너츠 경영분석및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던킨도너츠 경영 마케팅SWOT STP P전략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던킨도너츠 경영분석및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 및 새로운 marketing 책략제안 파워포인트
_SLIDE_1_
_SLIDE_2_
1
2
4
About Dunkin’ Donuts®
Environment Analysis
Proposal
3
Strategy of DD®
_SLIDE_3_
1
About Dunkin’ Donuts®
던킨의 由來.
던킨(dunkin’)은 우리 말로 ‘적시어 먹는다’라는 의미이다. 유명했던 여배우 Mae Murray가 우연히 도너츠를 커피에 떨어뜨리게 된 것을 계기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실제적으로는 던킨 도넛과 던킨의 커피가 어우러질 때 가장 맛이 좋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아
_SLIDE_4_
1
About Dunkin’ Donuts®
외국의 던킨 도넛
도넛도 물론 중요한 상품이지만, 커피의 시장 점유율도 굉장히 높은 편이다. (스타벅스의 가장 치열한 경쟁상대이다)
이는 Take Out文化(culture) 가 일반화 되어있는 서양 사회文化(culture) 와도 관계가 있다아 던킨 도넛은 Take Out이 쉽고, 스타벅스에 비해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기에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