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사회과학] 광고홍보특강 사회심리학적 관점에서 본 인간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 java1 | java.co.kr report

[사회과학] 광고홍보특강 사회심리학적 관점에서 본 인간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 java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1

[사회과학] 광고홍보특강 사회심리학적 관점에서 본 인간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19:42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광고홍보특강 사회심리학적 관점에서 본 인간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pptx





[사회과학] 광고홍보특강 사회심리학적 관점에서 본 인간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사회과학] 광고홍보특강 사회심리학적 관점에서 본 인간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pptx( 70 )


[사회과학] 광고홍보특강 사회심리학적 관점에서 본 인간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 [사회과학] 광고홍보특강 사회심리학적 관점에서 본 인간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광고홍보특강 사회심리학적 관점에서 본 인간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사회과학,광고홍보특강,사회심리학적,관점에서,본,인간커뮤니케이션과,마케팅,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사회과학]%20광고홍보특강%20사회심리학적%20관점에서%20본%20인간커뮤니케이션과%20마케팅_pptx_01.gif [사회과학]%20광고홍보특강%20사회심리학적%20관점에서%20본%20인간커뮤니케이션과%20마케팅_pptx_02.gif [사회과학]%20광고홍보특강%20사회심리학적%20관점에서%20본%20인간커뮤니케이션과%20마케팅_pptx_03.gif [사회과학]%20광고홍보특강%20사회심리학적%20관점에서%20본%20인간커뮤니케이션과%20마케팅_pptx_04.gif [사회과학]%20광고홍보특강%20사회심리학적%20관점에서%20본%20인간커뮤니케이션과%20마케팅_pptx_05.gif [사회과학]%20광고홍보특강%20사회심리학적%20관점에서%20본%20인간커뮤니케이션과%20마케팅_pptx_06.gif

[사회과학] 광고홍보특강 사회심리학적 관점에서 본 인간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_SLIDE_1_
사회심리학적 관점에서 본
인간커뮤니케이션과 marketing
_SLIDE_2_

광고,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PART 1. 감성 marketing
가족애를 다룬 광고
우정을 다룬 광고
연인을 다룬 광고

PART 2. 체험 marketing

PART 3. 文化(culture) marketing
동일 文化(culture) 권 내에서 공감을 자아내는 marketing
文化(culture) 간 갈등을 야기하는 marketing
文化(culture) 간 소통을 위한 marketing

PART 4. 세대 marketing
실버 marketing
영 marketing

PART 5. 설득 marketing
설득과 광고
설득과 정치

PART 6. 온오프라인 통합 marketing
_SLIDE_3_

광고,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광고
수…(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22,28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