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J.ESTINA)의 marketing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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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11 21:4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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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J.ESTINA紹介(소개)
STPanalysis(분석)
Others Marketing
FGI결과
제언
part1
part2
part3
part4
part5
CONTENTS
_SLIDE_2_
Part1.
J.ESTINA
7
7
7
국내 시계 업체인 ‘로만손’이 2003년에 출시한 주얼리 브랜드
‘브릿지주얼리’ 시장 창출
값비싼 예물시장(파인주얼리)과 값싼 액새서리시장(커스튬주얼리)으로 양분
⇒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과 패셔너블함을 갖춘 ‘브릿지주얼리’ 시장 창출
실존 인물인 조반나 공주를 모티브로 탄생하여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_SLIDE_3_
Part1.
J.ESTINA
VISION
Global Fashion Brand
MISSION
2020년까지
사업영역을 확대,
해외시장 진출
매출 1조원을 목표(goal)
STRATEGY
틈새시장
스토리텔링
전문디자이너
백화점과 면세점 위주의 유통망 확장
CONCEPT
신귀족주의
조반나공주를 뮤즈로 한
공주 컨셉
SYMBOL
조반나 공주의
심볼인 티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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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J.ESTINA
SALES ACCOUNT
단위:천원
출처: http://blog.naver.com/rmasu0000Redirect=Log&logNo=90090146159
BUT, 2xxx년부터 매출 정체
_SLIDE_5_
20-30대 초반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디한 주얼리를 소비하길 원하는 ‘신귀족녀’
Part2.
STPanalysis(분석)
인구학적 기준
가격적 기준
사회심리적
기준
행위적 기준
20-30대 초반 여성
단순히 고가의
명품 선호 x
자신의 개성
표현 추구
합리적인 가격의
‘브릿지주얼리’
트렌디한
공주 이미지를
추구하는
‘신귀족녀’
SEGMENTATION
TA…(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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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에스티나(J.ESTINA)의 marketing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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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에스티나(J.ESTINA)의 marketing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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