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14:31본문
Download :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
도시마케팅
도시마케팅이란
1-1 도시마케팅의 definition
1-2 도시마케팅의 유형
1-3 도시마케팅의 goal(목표) 와 효율
1. 도시마케팅이란
도시마케팅의 definition
도시 마케팅 (city marketing) = city + marketing
City marketing ` Place marketing
주체 : 도시정부
자본, 방문객, 이주민 유치를 위해 도시공간을 판매하고 교환하는 마케팅 활동
기능적으로 공간 이용의 촉진 행위
구성요소 : 경쟁시장, 고객, 상품
1. 도시마케팅이란
도시마케팅의 경쟁도구
-생태자원
양질의 생태자연자산을 도구로 함
-文化(문화)자원
그 도시 특유의 文化(문화)를 수단으로 함
-산업자원
양질의 장소environment을 구축함으로서, 고용을 창출하는 기업을 끌어 들여 지역의 발전을 도모하는 수단의 의미를 가짐
1. 도시마케팅이란
도시 브랜드 전략(strategy)
# 도시 브랜드 : 지역을 마케팅 하는데 사용되는 다양한 유무형의 대표상품
# 도시를 대표하는 이미지와 슬로건, 캐릭터에서부터, 도시 이미지가 담겨있는 지역특산품과 文化(문화)상품, 축제이벤트, 文化(문화)시설 및 공간, 文化(문화)관광지구 등 다양한 유형 존재
축제 이벤트 브랜드 전략(strategy)
# 축제 이벤트 브랜드 전략(strategy) : 지역의 고유성과 이미지를 반영한 文化(문화)축제와 이벤트 상품 개발을 통해 도시 활성화를 도모하는 전략(strategy)
文化(문화)관광지구 브랜드 전략(strategy)
# definition : 文化(문화)예술지구, 文化(문화)지구, 관광특구, 文化(문화)의 거리 등 면적인 지구 조성을 통해 지역 활성화를 도모하는 전략(strategy)
도시마케팅의 전략(strategy)
뉴욕(미국)
I Love NY
The Best Culture City In The World. Always Open. The World`s Second Home.
L.A (미국)
Together we`re the
best, Los Angeles
LA Now, Now Experience
하와이 (미국)
…(투비컨티뉴드 )
도시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순서
도시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Download :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35 )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도시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도시마케팅
도시마케팅이란
1-1 도시마케팅의 definition
1-2 도시마케팅의 유형
1-3 도시마케팅의 goal(목표) 와 효율
1. 도시마케팅이란
도시마케팅의 definition
도시 마케팅 (city marketing) = city + marketing
City marketing ` Place marketing
주체 : 도시정부
자본, 방문객, 이주민 유치를 위해 도시공간을 판매하고 교환하는 마케팅 활동
기능적으로 공간 이용의 촉진 행위
구성요소 : 경쟁시장, 고객, 상품
1. 도시마케팅이란
도시마케팅의 경쟁도구
-생태자원
양질의 생태자연자산을 도구로 함
-文化(문화)자원
그 도시 특유의 文化(문화)를 수단으로 함
-산업자원
양질의 장소environment을 구축함으로서, 고용을 창출하는 기업을 끌어 들여 지역의 발전을 도모하는 수단의 의미를 가짐
1. 도시마케팅이란
도시 브랜드 전략(strategy)
# 도시 브랜드 : 지역을 마케팅 하는데 사용되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