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마케팅,kt마케팅,엘지텔레콤마케팅,이동통신사,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마케팅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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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0 03:2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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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방식처럼 KT만을 겨냥한 요구사항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통신사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인식하고, 이를 이용하여 획기적인 marketing 을 시도하기 위하여 응답자 표본을 연령이 아닌 현재 사용 통신사 기준으로 나누어 조사를 실시 하였다. (전체 210명 중 SK, KT, LG 각 70명씩)
Product와 Promotion의 문항을 分析(분석)하여 변수를 계산, 가설을 세우고 검증하였으며, Price와 Place는 명목척도로 이루어 져 빈도分析(분석)만 진행하였다.
marketing 조사론 최종 보고서
- 3사 통신사 分析(분석)을 통한 KT의
통신시장 1위 달성을 위한 measure(방안)
`목차`
1. 조사의 목적 및 표본의 property(특성) p. 3
2.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 分析(분석) - p. 3
3. 통신사 및 휴대전화 사용 present condition 分析(분석) - p. 4
4. 전체항목 빈도 分析(분석) - p. 6
5. Product 分析(분석) - p. 33
6. Promotion 分析(분석) p. 34
7. 종속변수 分析(분석) p. 34
8. 가설설정 p. 35
9. 상관관계 分析(분석) p. 36
10. 다중 회귀分析(분석) p. 36
11. 통신사 관계 t검정 p. 37
1. 조사의 목적 및 표본의 property(특성)
전체 통신사 사용 reality(실태) 를 파악하고, 요금제와 서비스 등 다방면의 사용자 요구사항을 충족하여 KT만의 새로운 marketing 을 시도하기 위한 설문 조사를 실시 하였다.
2.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
성별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남 80 38.1 38.1 38.1
여 130 61.9 61.9 100.0
합계 210 100.0 100.0
남자가 80명으로 전체의 38.1%를 차지하고 있고, 여자는 130명으로 전체의 61.9%를 차지하고 있다
연령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15-20세 57 27.1 27.1 27.1
21-25세 102 48.6 48.6 75.7
26-30세 34 16.2 16.2 91.9…(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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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기존의 방식처럼 KT만을 겨냥한 요구사항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통신사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marketing 조사론 최종 보고서
- 3사 통신사 分析(분석)을 통한 KT의
통신시장 1위 달성을 위한 measure(방안)
`목차`
1. 조사의 목적 및 표본의 property(특성) p. 3
2.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 分析(분석) - p. 3
3. 통신사 및 휴대전화 사용 present condition 分析(분석) - p. 4
4. 전체항목 빈도 分析(분석) - p. 6
5. Product 分析(분석) - p. 33
6. Promotion 分析(분석) p. 34
7. 종속변수 分析(분석) p. 34
8. 가설설정 p. 35
9. 상관관계 分析(분석) p. 36
10. 다중 회귀分析(분석) p. 36
11. 통신사 관계 t검정 p. 37
1. 조사의 목적 및 표본의 property(특성)
전체 통신사 사용 reality(실태) 를 파악하고, 요금제와 서비스 등 다방면의 사용자 요구사항을 충족하여 KT만의 새로운 marketing 을 시도하기 위한 설문 조사를 실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