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글로벌 > java8 | java.co.kr report

글로벌 > java8

본문 바로가기

jav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02:11

본문




Download : 글로벌.pptx





글로벌
설명
순서

글로벌,기타,레포트



_SLIDE_1_
해외 광고계 동향

_SLIDE_2_
CONTENTS
POP광고란?
POP 광고의 장. 단점
conclusion(결론)

1
2
3
4

POP 광고의 example(사례)
_SLIDE_3_

POP 광고란?
POP 광고 (point of purchase advertisement)

구매시점광고, 판매시점광고 라고도 함.

① 브랜드(상표)를 식별시키고, 경우에 따라 다른 제조업체 선호심리로부터의 전환을 유도하는 기능
② 상품에 주목하게 만들고, 구매의 결단을 내리게 하는 설득력을 가짐
③ 충격적 동기를 이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직접적인 역할을 함
_SLIDE_4_

POP 광고 example(사례) 1

_SLIDE_5_

POP 광고 example(사례) 2

_SLIDE_6_

POP 광고 장.단점

長點
상품 구매자가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직접적인 구매에 influence(영향)을 미침)
4대 매체인 TV,라디오,신문,잡지가 표현하지 못하는 다양한 부분을 기발하고도 재미나게 때로는 솔직하게 표현한다


단점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심을 높이는데 그다지 큰 效果(효과)를 가지지 못함.
이미 소비자가 특정 브랜드에 강한 충성심을 가지고 있을 경우 그 效果(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음.

_SLIDE_7_
conclusion(결론)
신속하게 고객을 설득해서 상품을 구매하게 하는 목적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그 效果(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눈에 잘 띄도록 해야 함.
쉽게 볼 수 있게 하며 이해하기 쉬워야 함.

But !!
지나치게 충격적이고 선정적인 광고로 잠시 시선을 끌어들이는 것에만
그친다면 진정한 광고의 goal(목표) 를 잊어버리게 되는 것
그러므로 광고를 봤을 때, 단순히 호기심유발을 하게하는 광고 말고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이 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제품을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어야 함 또한, 제품구매에 있어 신뢰도를 높여야 함.

제품에 대한 신뢰도& 충성도를 높이는 방법 :제품이 어떻게 쓰이는가도 함께 보여주면 POP광고의 단점인 제품에 대한 신뢰…(skip)

글로벌

Download : 글로벌.pptx( 39 )






레포트/기타





글로벌_pptx_01.gif 글로벌_pptx_02.gif 글로벌_pptx_03.gif 글로벌_pptx_04.gif 글로벌_pptx_05.gif 글로벌_pptx_06.gif


글로벌 , 글로벌기타레포트 , 글로벌

다.
Total 23,01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