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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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3 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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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글로벌,기타,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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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광고계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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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POP광고란?
POP 광고의 장. 단점
conclusion(결론)
1
2
3
4
POP 광고의 exampl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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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P 광고란?
POP 광고 (point of purchase advertisement)
구매시점광고, 판매시점광고 라고도 함.
① 브랜드(상표)를 식별시키고, 경우에 따라 다른 제조업체 선호심리로부터의 전환을 유도하는 기능
② 상품에 주목하게 만들고, 구매의 결단을 내리게 하는 설득력을 가짐
③ 충격적 동기를 이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직접적인 역할을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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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P 광고 example(사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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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P 광고 example(사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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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P 광고 장.단점
長點
상품 구매자가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직접적인 구매에 influence(영향)을 미침)
4대 매체인 TV,라디오,신문,잡지가 표현하지 못하는 다양한 부분을 기발하고도 재미나게 때로는 솔직하게 표현한다
단점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심을 높이는데 그다지 큰 效果(효과)를 가지지 못함.
이미 소비자가 특정 브랜드에 강한 충성심을 가지고 있을 경우 그 效果(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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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lusion(결론)
신속하게 고객을 설득해서 상품을 구매하게 하는 목적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그 效果(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눈에 잘 띄도록 해야 함.
쉽게 볼 수 있게 하며 이해하기 쉬워야 함.
But !!
지나치게 충격적이고 선정적인 광고로 잠시 시선을 끌어들이는 것에만
그친다면 진정한 광고의 goal(목표) 를 잊어버리게 되는 것
그러므로 광고를 봤을 때, 단순히 호기심유발을 하게하는 광고 말고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이 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제품을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어야 함 또한, 제품구매에 있어 신뢰도를 높여야 함.
제품에 대한 신뢰도& 충성도를 높이는 방법 :제품이 어떻게 쓰이는가도 함께 보여주면 POP광고의 단점인 제품에 대한 신뢰…(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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