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기술] 모바일 콘텐츠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30 09:07본문
Download : [공학기술] 모바일 콘텐츠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hwp
레포트/공학기술
Download : [공학기술] 모바일 콘텐츠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hwp( 48 )
![[공학기술]%20모바일%20콘텐츠의%20재구매%20의도에%20미치는%20요인에%20대한%20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3%B5%ED%95%99%EA%B8%B0%EC%88%A0%5D%20%EB%AA%A8%EB%B0%94%EC%9D%BC%20%EC%BD%98%ED%85%90%EC%B8%A0%EC%9D%98%20%EC%9E%AC%EA%B5%AC%EB%A7%A4%20%EC%9D%98%EB%8F%84%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A%94%EC%9D%B8%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_hwp_01.gif)
![[공학기술]%20모바일%20콘텐츠의%20재구매%20의도에%20미치는%20요인에%20대한%20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3%B5%ED%95%99%EA%B8%B0%EC%88%A0%5D%20%EB%AA%A8%EB%B0%94%EC%9D%BC%20%EC%BD%98%ED%85%90%EC%B8%A0%EC%9D%98%20%EC%9E%AC%EA%B5%AC%EB%A7%A4%20%EC%9D%98%EB%8F%84%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A%94%EC%9D%B8%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_hwp_02.gif)
![[공학기술]%20모바일%20콘텐츠의%20재구매%20의도에%20미치는%20요인에%20대한%20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3%B5%ED%95%99%EA%B8%B0%EC%88%A0%5D%20%EB%AA%A8%EB%B0%94%EC%9D%BC%20%EC%BD%98%ED%85%90%EC%B8%A0%EC%9D%98%20%EC%9E%AC%EA%B5%AC%EB%A7%A4%20%EC%9D%98%EB%8F%84%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A%94%EC%9D%B8%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_hwp_03.gif)
![[공학기술]%20모바일%20콘텐츠의%20재구매%20의도에%20미치는%20요인에%20대한%20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3%B5%ED%95%99%EA%B8%B0%EC%88%A0%5D%20%EB%AA%A8%EB%B0%94%EC%9D%BC%20%EC%BD%98%ED%85%90%EC%B8%A0%EC%9D%98%20%EC%9E%AC%EA%B5%AC%EB%A7%A4%20%EC%9D%98%EB%8F%84%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A%94%EC%9D%B8%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_hwp_04.gif)
![[공학기술]%20모바일%20콘텐츠의%20재구매%20의도에%20미치는%20요인에%20대한%20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3%B5%ED%95%99%EA%B8%B0%EC%88%A0%5D%20%EB%AA%A8%EB%B0%94%EC%9D%BC%20%EC%BD%98%ED%85%90%EC%B8%A0%EC%9D%98%20%EC%9E%AC%EA%B5%AC%EB%A7%A4%20%EC%9D%98%EB%8F%84%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A%94%EC%9D%B8%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_hwp_05.gif)
![[공학기술]%20모바일%20콘텐츠의%20재구매%20의도에%20미치는%20요인에%20대한%20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3%B5%ED%95%99%EA%B8%B0%EC%88%A0%5D%20%EB%AA%A8%EB%B0%94%EC%9D%BC%20%EC%BD%98%ED%85%90%EC%B8%A0%EC%9D%98%20%EC%9E%AC%EA%B5%AC%EB%A7%A4%20%EC%9D%98%EB%8F%84%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A%94%EC%9D%B8%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_hwp_06.gif)
목 차
제 1장 서론 3
제 1절 문제제기 3
제 2절 연구목적 4
제 2장 concept(개념)적 배경 6
제 1절 모바일 콘텐츠의 concept(개념) 6
1. 모바일 콘텐츠의 concept(개념)
2. 모바일 콘텐츠의 유형화 事例
제 2절 모바일 콘텐츠의 이용과 property(특성) 7
1. 이동전화의 유형
2. 모바일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이동전화 모바일 콘텐츠
3.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모바일 콘텐츠
4. 오락으로서의 모바일 콘텐츠
5. 이동전화 이용과 모바일 콘텐츠
제 3장 연구방법 9
제 1절 연구문제 9
1. 연구모형
2. 가설설정
제 2절 주요 변인의 조작적 定義(정이) 11
1. 모바일 콘텐츠
2. 지각된 비용, 서비스 품질, 오락성
3. 지각된 유...
목 차
제 1장 서론 3
제 1절 문제제기 3
제 2절 연구목적 4
제 2장 concept(개념)적 배경 6
제 1절 모바일 콘텐츠의 concept(개념) 6
1. 모바일 콘텐츠의 concept(개념)
2. 모바일 콘텐츠의 유형화 事例
제 2절 모바일 콘텐츠의 이용과 property(특성) 7
1. 이동전화의 유형
2. 모바일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이동전화 모바일 콘텐츠
3.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모바일 콘텐츠
4. 오락으로서의 모바일 콘텐츠
5. 이동전화 이용과 모바일 콘텐츠
제 3장 연구방법 9
제 1절 연구문제 9
1. 연구모형
2. 가설설정
제 2절 주요 변인의 조작적 定義(정이) 11
1. 모바일 콘텐츠
2. 지각된 비용, 서비스 품질, 오락성
3. 지각된 유용성 및 용이성
제 3절 分析(분석)방법 11
제 4장 연구결과 13
제 1절 응답자의 속성 13
1. 인구통계학적 특징
2. 모바일 콘텐츠 이용 present condition
제 2절 모바일 콘텐츠 이용자의 유형화 15
1. 모바일 콘텐츠 관련 측정(測定) 항목 추출
1) 신뢰도 分析(분석)결과
2) 요인 分析(분석)결과
2. 모바일 콘텐츠 재구매 의도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 分析(분석)
1) 선형 회귀 分析(분석)
2) 요인간의 인과 관계와 가설 채택 여부
제 3절 이동전화 모바일 콘텐츠 이용 동기 21
제 5장 conclusion(결론) 23
제 1절 연구결과 요약 및 conclusion(결론) 23
제 2절 연구결과에 대한 시사점 24
1. 연구의 한계 및 제안점
2. 연구결과에 대한 시사점 및 발전
참고한 문헌 …(skip)
[공학기술] 모바일 콘텐츠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
[공학기술] 모바일 콘텐츠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
[공학기술] 모바일 콘텐츠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 , [공학기술] 모바일 콘텐츠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공학기술레포트 , 공학기술 모바일 콘텐츠 재구매 의도 미치 요인
순서
설명
공학기술,모바일,콘텐츠,재구매,의도,미치,요인,공학기술,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