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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학기술] 모바일 콘텐츠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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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5-30 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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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공학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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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제 1장 서론 3
제 1절 문제제기 3

제 2절 연구목적 4
제 2장 concept(개념)적 배경 6
제 1절 모바일 콘텐츠의 concept(개념) 6
1. 모바일 콘텐츠의 concept(개념)
2. 모바일 콘텐츠의 유형화 事例

제 2절 모바일 콘텐츠의 이용과 property(특성) 7
1. 이동전화의 유형
2. 모바일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이동전화 모바일 콘텐츠
3.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모바일 콘텐츠
4. 오락으로서의 모바일 콘텐츠
5. 이동전화 이용과 모바일 콘텐츠
제 3장 연구방법 9
제 1절 연구문제 9
1. 연구모형
2. 가설설정

제 2절 주요 변인의 조작적 定義(정이) 11
1. 모바일 콘텐츠
2. 지각된 비용, 서비스 품질, 오락성
3. 지각된 유...

목 차

제 1장 서론 3
제 1절 문제제기 3

제 2절 연구목적 4
제 2장 concept(개념)적 배경 6
제 1절 모바일 콘텐츠의 concept(개념) 6
1. 모바일 콘텐츠의 concept(개념)
2. 모바일 콘텐츠의 유형화 事例

제 2절 모바일 콘텐츠의 이용과 property(특성) 7
1. 이동전화의 유형
2. 모바일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이동전화 모바일 콘텐츠
3.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모바일 콘텐츠
4. 오락으로서의 모바일 콘텐츠
5. 이동전화 이용과 모바일 콘텐츠
제 3장 연구방법 9
제 1절 연구문제 9
1. 연구모형
2. 가설설정

제 2절 주요 변인의 조작적 定義(정이) 11
1. 모바일 콘텐츠
2. 지각된 비용, 서비스 품질, 오락성
3. 지각된 유용성 및 용이성

제 3절 分析(분석)방법 11

제 4장 연구결과 13
제 1절 응답자의 속성 13
1. 인구통계학적 특징
2. 모바일 콘텐츠 이용 present condition

제 2절 모바일 콘텐츠 이용자의 유형화 15
1. 모바일 콘텐츠 관련 측정(測定) 항목 추출
1) 신뢰도 分析(분석)결과
2) 요인 分析(분석)결과
2. 모바일 콘텐츠 재구매 의도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 分析(분석)
1) 선형 회귀 分析(분석)
2) 요인간의 인과 관계와 가설 채택 여부

제 3절 이동전화 모바일 콘텐츠 이용 동기 21
제 5장 conclusion(결론) 23
제 1절 연구결과 요약 및 conclusion(결론) 23

제 2절 연구결과에 대한 시사점 24
1. 연구의 한계 및 제안점
2. 연구결과에 대한 시사점 및 발전

참고한 문헌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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