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marketing ] ★ ★ marketing 관리-(제품관리,가격관리,유통경로관리)★ ★ > java8 | java.co.kr report

[marketing ] ★ ★ marketing 관리-(제품관리,가격관리,유통경로관리)★ ★ > java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8

[marketing ] ★ ★ marketing 관리-(제품관리,가격관리,유통경로관리)★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3 19:18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제품가격유통경로관리.hwp




(2) 유통경로 통합 수준의 결정 : 수직적 통합 여부 결정, 통합 수준의 결정


마케팅 관리-(제품관리,가격관리,유통경로관리)
가격 조정 : 가격 인하, 가격 인상
(3) 경쟁 기준
└ 증폭(확장) 제품 : 운반․설치․보증․A/S 등 포함
(2) 가격 결정 과정
1. 제품과 브랜드
→ 브랜드 애호도․브랜드 인지도․지각된 품질 등 때문

마케팅관리제품가격유통경로관리-2813_01_.gif 마케팅관리제품가격유통경로관리-2813_02_.gif 마케팅관리제품가격유통경로관리-2813_03_.gif 마케팅관리제품가격유통경로관리-2813_04_.gif 마케팅관리제품가격유통경로관리-2813_05_.gif



4. 가격산정방법의 결정
(4) 제품 믹스 전술

1. 제품과 브랜드 (1) 제품의 수준 ┌ 핵심제품 : 기본적 욕구 충족 │ 실체제품 : 결합․특성․스타일․포장 등 포함 └ 증폭(확장) 제품 : 운반․설치․보증․A/S 등 포함 (2) 브랜드 ① 종류 ┌ 제조업자 브랜드와 유통업자 브랜드 └ 공동브랜드 : 동질적 제품, 표준화 여부(가능한 곳), 비차별적 제품 등에 유용 ② 브랜드 자산 : 브랜드에 의한 차별적 마케팅 효과 → 브랜드 애호도․브랜드 인지도․지각된 품질 등 때문 ③ 신제품 브랜드 전략
1. 중요성


(1) 제품의 수준

(1) 신제품
2. 유통경로 전술의 결정 : 유통커버리지 결정, 중간상 통제수준 결정
3. 가격 정책
2. 제품 전술
(3) 제품 전술
③ 신제품 브랜드 strategy


소비자 지각에 기초
│ 실체제품 : 결합․특성․스타일․포장 등 포함
설명


┌ 핵심제품 : 기본적 욕구 충족

1. 기초 concept(개념)
유통경로 관리

(2) 재판매 가격유지정책


┌ 제조업자 브랜드와 유통업자 브랜드

(2) 제품 믹스(구색)
(2) 브랜드
(1) 신제품 개발 절차

Download : 마케팅관리제품가격유통경로관리.hwp( 21 )


[marketing ] ★ ★ marketing 관리-(제품관리,가격관리,유통경로관리)★ ★
4. 물적 유통관리 (PDM) : 마케팅 병참관리(logistics)

(1) 가격의 전술적 중요성
└ 풀 경로 정책 : 광고, 소비자 욕구 확인

3. 유통경로의 계열화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최종가격 설정 방법-가격 조정
└ 공동브랜드 : 동질적 제품, 표준화 여부(가능한 곳), 비discrimination적 제품 등에 유용
제품관리
① 종류
(2) 소비자(수요) 기준
(2) 브랜드
② 브랜드 자산 : 브랜드에 의한 discrimination적 marketing 효과
5. 기타
가격 관리
(1) 원가 기준
(1) 제품의 수준
마케팅 제품관리 경영관리 유통 비교분석 브랜드마케팅 기업분석 SWOT
1. 제품과 브랜드
(1) 유통커버리지의 결정
(1)┌ 푸쉬 경로 정책 : 인적 판매


2. 가격 전술
다.
전체 23,01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