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세계3대운하 조사 > java8 | java.co.kr report

세계3대운하 조사 > java8

본문 바로가기

jav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세계3대운하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2 08:57

본문




Download : 세계3대운하 조사.pptx






이 운하가 유럽 자본주의 국가 경제에 대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에 마주향하여 는 수에즈 전쟁으로 운하가 1956년 11월부터 약 5개월간 폐쇄되었을 때의 타격이 단적으로 이를 증명하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수에즈 운하의 길이는 192km로, 운하의 북쪽 종착지는 시나이 반도 서쪽인 포트 사이드이며, 남쪽 끝은 수에즈 인근입니다.

1910년대까지는 통과 선박의 70% 이상을 차지하던 영국 선박이 1977년에는 고작 8.9% 밖에 되지 않은 정도로 이처럼 100년 동안에 이 운하를 이용하는 해운국의 變化(변화)가 대단히 큽니…(생략(省略))




세계3대운하 조사
다.

지중해와 홍해 사이를 지날 때 육로로 혹은 아프리카로 우회해서 갈 필요 없이유럽과 아시아를 해상로로 바로 연결해 줍니다.
세계3대운하 조사




세계3대운하 조사 , 세계3대운하 조사기타레포트 , 세계대운하


Download : 세계3대운하 조사.pptx( 62 )


순서

레포트/기타
세계3대운하%20조사_pptx_01.gif 세계3대운하%20조사_pptx_02.gif 세계3대운하%20조사_pptx_03.gif 세계3대운하%20조사_pptx_04.gif 세계3대운하%20조사_pptx_05.gif 세계3대운하%20조사_pptx_06.gif





세계대운하,기타,레포트
설명

_SLIDE_1_
Report


_SLIDE_2_
세계 상선 통행 가능한 운하

수에즈 운하 (Suez Canal)
파나마 운하 (Panama Canal)
코린트 운하 (Corinthian Canal)
_SLIDE_3_
수에즈 운하 (Suez Canal)
수에즈 운하는 지중해와 홍해를 잇는 운하입니다. 20세기에 들어서자 운하를 통과하는 화물 중 석유 및 석유 제품이 등장하기 처음 하였으며,아라비아만 연안의 유전이 개발됨에 따라서 석유가 차지하는 비중이 비약적으로 커졌고 1960년대에는 통과 화물 총톤수의 70%를 차지하였습니다. 1859년 착공되어 1869년 11월 17일에개통되었습니다.
수에즈 운하에는 갑문이 없으며, 바닷물이 양쪽 바다에서 그레이트 비터 호수로 자유로이 흘러들어옵니다.

가운데에 그레이트 비터 호를 통과하여 수에즈 만과 지중해를 잇습니다. 이스마일리아가 두 곳 가운데 지점에 있습니다.

개통 이듬해인 1870년에는 평균(average) 900톤 미만의 선박이 486척 통과한 데 비해서, 1880년에는 평균(average) 2,140톤 남짓의 선박 2,026척이 통과하여 10년간 약 10배의 이용 선박이 증가하였습니다.
Total 23,01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