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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미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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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8-07 0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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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미술사[1] , 일본미술사예체능레포트 ,



다. 아무쪼록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홍아미 코에츠 본아미광열, 오가타 켄잔 미형건산 등이 만든 수수한 다기가 인기가 있었고, 한편으로는 명, 청의 강한 채색 도자기를 흉내낸 것도 만들어졌는데, 히데요시가 한반도침략 때 데리고 온 도공들에 의해 스타트된 카라츠 당진, 이마리 이만리, 아리타 유전, 나베시마 과도 등 큐슈 지방의 가마나 쿄토, 쿠타니 구곡 등에서 구워진 이로에 색회(유약을 칠한 도자기 표면에 그린 그림), 소메츠케 양부(청화도자기)가 그런 것들이다. 아무쪼록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타츠는 고전적인 도상을 자기화하여 활력과 장식적 效果의 조화로운 배합을 이루는 데 성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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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미술사[1]
성심성의껏 작성한 보고서입니다. 소타츠의 천재성에 18세기 시대정신에 입각해서 재활력을 불어넣은 실질적인 계승자는 오가타 코린 미형광림(1658-1716)이었다. 예술과 과학의 발달을 장려하여 이 에도 시대는 회화를 비롯한 예술 다방면 모두가 개화한 시기였다.
이 시기 회화의 개관은 소타츠 종달-코린 광림 파의 장식화와 도자기 산업으로 스타트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장벽화들 외에 일상생활들의 장면들이 독립적인 예술의 형태로, 특히 목판화 분야에서 발달한 풍속화는 하나의 새로운 현상으로 기후 3세기 동안 日本(일본) 예술계의 특징을 이루었다.설명
레포트/예체능

7. 에도 강호 시대

히데요시 사후 토쿠가와이에야스 덕천가강(1542~1616)가 1600년 세키가하라 전투에서 토요토미의 후손을 제압, 1603년 에도 강호(동경)에 막부를 연후 약 260 년간을 에도시대 강호시대(1603~1867)라 한다. 막부는 소수의 무사가 많은 농민과 쵸오닌 정인(평민)을 지배하기 위하여 사농공상 사농공상(무사-농민-직인-상인)의 신분제도를 만들었고, 상인계급의 아래에는 다시 에타, 비인이라 불리우는 천민계급을 두어 차별했다. 이 형태의 미술은 서양에서…(skip)



일본미술사
성심성의껏 작성한 보고서입니다. 코린은 카노 파의 화가에게서 그림을 배운 뒤 생기발랄한 구도와 창의적인 색채배합으로 18세기적인 우아함과 넘치는 생기를 잘 표현하였다. 아리타 유전의 사카이다 카키우에몽 주정전시우위문, 쿄토의 노노무라 닌세 야야촌인청 등이 유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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