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해외마케팅사례(instance),해외시장진출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3:53
본문
Download : 현대모비스해외마케팅사례,해외시장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현대모비스해외마케팅사례,해외시장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현대모비스해외마케팅사례(instance),해외시장진출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모비스해외마케팅사례,해외시장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2 )
_SLIDE_1_
현대 모비스의 동유럽 진출
_SLIDE_2_
목차
_SLIDE_3_
기업 상황
_SLIDE_4_
01
기업 개요
자동차 부품회사
기업 상황
모듈산업
부품 산업
그 외 자동차에 소요되는 부품
_SLIDE_5_
01
2) 매출액, 구성
기업 상황
매출액
26조 2946억(원)
_SLIDE_6_
01
경쟁 업체
1)국내 경쟁자
기업 상황
압도적인 매출액을 내고 있는 국내 최고의 자동차 부품기업
_SLIDE_7_
01
2) 해외 경쟁자
기업 상황
Magna International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자동차 부품을 공급함.
_SLIDE_8_
해외 진출의 당위성
_SLIDE_9_
02
해외 진출의 당위성
수익성의 약화
2xxx/12년 수익성지표 모두 악화
_SLIDE_10_
02
해외 진출의 당위성
2) 주요 고객의 유럽 진출
_SLIDE_11_
진출 국가 선정
_SLIDE_12_
03
진출 국가 선정
_SLIDE_13_
03
진출 국가 선정
슬로바키아 선정 이유
유럽 진출 교두보!!
_SLIDE_14_
가치 사슬 分析(분석)
_SLIDE_15_
01
가치사슬 分析(분석)
마진
_SLIDE_16_
01
가치사슬 分析(분석)
주 활동
_SLIDE_17_
01
가치사슬 分析(분석)
주 활동
_SLIDE_18_
01
가치사슬 分析(분석)
보조 활동
_SLIDE_19_
01
가치사슬 分析(분석)
보조 활동
_SLIDE_20_
외부 環境(환경) 分析(분석)
_SLIDE_21_
04
외부 環境(환경)分析(분석)
정치적 環境(환경)
현재 중도 좌파 정당인 스메르당 과반의석 확보
_SLIDE_22_
04
유럽 경제위기의 영향을 받고 있음.
스메르당의 경제 정책에 유의하여야 함.
외부…(skip)
설명
현대모비스해외마케팅사례(instance),해외시장진출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현대모비스해외마케팅사례,해외시장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모비스해외마케팅사례,해외시장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모비스해외마케팅사례 해외시장진출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