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경영,경제] 마케팅 analysis(분석) - cj제일제당 마케팅 > java8 | java.co.kr report

[경영,경제] 마케팅 analysis(분석) - cj제일제당 마케팅 > java8

본문 바로가기

jav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마케팅 analysis(분석) - cj제일제당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21:48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분석 - cj제일제당 마케팅.docx




2012년 4월 물의 날을 기념하여 스타트된 캠페인으로서 6월까지 행사가 진행된다된다. 전국 보광훼미리마트,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미네워터를 구입하는 소비자들 중 기부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기존의 미네워터 가격에 100원을 덧붙여 계산하면 된다된다.
CJ 제일제당은 미네워터 바코드롭 캠…(생략(省略))
[경영,경제] 마케팅 analysis(분석) - cj제일제당 마케팅



[경영,경제] 마케팅 분석 - cj제일제당 마케팅 , [경영,경제] 마케팅 분석 - cj제일제당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cj제일제당 마케팅

다.

다른 미네랄 워터들과 비교했을 때 CJ 미네워터의 가격은 중간 정도이며(1000원), 경도(칼슘 및 마그네슘 함유 정도)는 높은 편에 속한다. 또한 CJ 미네워터 바코드롭 캠페인 전과 후의 제품 디자인에서 차이점이 두드러지는데, 캠페인 전의 디자인은 `MINEWATER`라는 단순한 문자만 사용하였다. 전국 보광훼미리마트,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미네워터를 구입하는 소비자들 중 기부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기존의 미네워터 가격에 100원을 덧붙여 계산하면 된다된다.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분석 - cj제일제당 마케팅.docx( 81 )


[경영,경제]%20마케팅%20분석%20-%20cj제일제당%20마케팅_docx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20분석%20-%20cj제일제당%20마케팅_docx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20분석%20-%20cj제일제당%20마케팅_docx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20분석%20-%20cj제일제당%20마케팅_docx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20분석%20-%20cj제일제당%20마케팅_docx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20분석%20-%20cj제일제당%20마케팅_doc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마케팅 analysis(분석) - cj제일제당 마케팅

순서

경영,경제,마케팅,cj제일제당,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서론

주제(브랜드) 설명(explanation)

CJ 제일제당 MINEWATER 바코드롭 캠페인 기부제도 설명(explanation)
이 캠페인은 물방울(DROP) 모양의 기부용 바코드(BARCODE)가 새겨졌다는 뜻=’미네워터바코드롭(BARCODROP) 캠페인’이다. 소비자와 유통사, 제조사 3사가 함께하는 새로운 방식의 기부 캠페인이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도덕적이고, 윤리적인 측면을 부각하여 기업의 존속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생활수준과 생활環境(환경)도 고려하여 기업의 책임을 달성하기 위한 것이다. 소비자가 100원을 기부할 때마다 CJ제일제당과 보광훼미리마트는 각각 100원씩 추가 기부, 1병당 총 300원의 기부금액이 모아지게 된다된다. 소비자와 유통사, 제조사 3사가 함께하는 새로운 방식의 기부 캠페인이다. 소비자가 100원을 기부할 때마다 CJ제일제당과 보광훼미리마트는 각각 100원씩 추가 기부, 1병당 총 300원의 기부금액이 모아지게 된다된다. 2012년 4월 물의 날을 기념하여 스타트된 캠페인으로서 6월까지 행사가 진행된다된다. 또한 CJ 미네워터 바코드롭 캠페인 전과 후의 제품 디...

서론

주제(브랜드) 설명(explanation)

CJ 제일제당 MINEWATER 바코드롭 캠페인 기부제도 설명(explanation)
이 캠페인은 물방울(DROP) 모양의 기부용 바코드(BARCODE)가 새겨졌다는 뜻=’미네워터바코드롭(BARCODROP) 캠페인’이다. 반면, 캠페인 실시 제품은 아프리카 어린이가 물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를 삽입한 디자인으로 두 개의 바코드를 가지며 분홍, 파랑을 사용한 고객의 눈에 띄는 두 가지 버전이 있따
브랜드 선정이유

현대 사회에서는 ‘사회지향적 marketing (Social Marketing)’의 중요성이 보다 대두되고 있따 사회지향적 marketing 이란 단순히 기업의 이윤이나 시advantage유율을 높이는 데에만 기준을 두어 현대 사회에서 생태계, 건강, 복지, 자원 등 여러 방면에서 문제를 일으켰던 기존의 marketing 방식에 대한 대응책으로 등장한 것으로써, 소비자와 사회, 기업의 이익을 조화시키는 marketing 방식을 일컫는다.

다른 미네랄 워터들과 비교했을 때 CJ 미네워터의 가격은 중간 정도이며(1000원), 경도(칼슘 및 마그네슘 함유 정도)는 높은 편에 속한다.
Total 23,01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