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分析(분석)과 marketing 전략分析(분석)및 problem(문제점)分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 java8 | java.co.kr report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分析(분석)과 marketing 전략分析(분석)및 problem(문제점)分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 java8

본문 바로가기

jav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分析(분석)과 marketing 전략分析(분석)및 problem(문제점)分析(분석)과 해결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2:09

본문




Download :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pptx




순서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分析(분석)과 marketing 전략分析(분석)및 problem(문제점)分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바나나 원래하얗다 제품SWOT과 마케팅전략 문제점과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바나나는%20원래하얗다%20제품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문제점분석과%20해결방안제안_pptx_01.gif 바나나는%20원래하얗다%20제품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문제점분석과%20해결방안제안_pptx_02.gif 바나나는%20원래하얗다%20제품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문제점분석과%20해결방안제안_pptx_03.gif 바나나는%20원래하얗다%20제품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문제점분석과%20해결방안제안_pptx_04.gif 바나나는%20원래하얗다%20제품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문제점분석과%20해결방안제안_pptx_05.gif 바나나는%20원래하얗다%20제품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문제점분석과%20해결방안제안_pptx_06.gif



Download :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pptx( 57 )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分析(분석)과 marketing 전략分析(분석)및 problem(문제점)分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_SLIDE_1_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지난 2년 동안 매일 유업이 진행 해 왔던
마케팅 책략을 analysis(분석) 하고 소비자들의 反應
조사를 통해 나름대로의 책략을 제시할 것이다.
_SLIDE_4_
Step 1 2.제품 analysis(분석)

출시일
2006.12.29
식품유형
저지방 가공유
제품컨셉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과즙으로 맛을 낸 우유
유지방 함량을 반으로 줄인 저지방 가공유
기존의 색소를 넣은 노란 바나나 우유와 비교해서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는 건강 이라는 소비자 `needs`를 반영
원재료 및 함량
액상과당, 결정과당,바나나 농충과즙,천연 바닐라 향
영양constituent
(한 병 기준)
열량 151kcal 지방 4.05g(3%)
칼슘 189mg(10%) 1ml당 0.55kcal
지방 0.02g 섭취

_SLIDE_5_
Step 1 2.제품 analysis(분석) SWOT

`Strengths`
- 무색소 바나나 천연 과즙우유
- 저지방 가공유 - 결정과당, 액상과당 사용
- 역발상적 제품이름 - 참신한 광고
- 깔끔한 병 디자인
- 매일 유업의 유제품 기술력 - 매일유업의 높은 인지도
`Weaknesses`
- 싱거운 맛
- 높은 가격
- 긴 제품이름
- 낮은 인지도
`Opportunities`
바나나 우유 소비량 증가
- 소비자의 웰빙 식품 선호
- UCC 열풍
`Threats`
- 강력한 기존 제품
- 대형마트 PB 제품개발의 잠재성
- 차, 건강음료 시장 강세
- 멜라민 파동 - 경제 침체
_SLIDE_6_ …(To be continued )




바나나,원래하얗다,제품SWOT과,마케팅전략,문제점과,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
마케팅 책략
_SLIDE_2_
Step 1 1 .제품 선정 이유
- 2007년 12월 말 출시 이후 1년 만에 4천 만개 판매 -` 400억 매출
- 빙그레 우유 판매 매출의 30%의 매출량을 보임. -` 최근 매출량 감소.
_SLIDE_3_
Step 1 1 .제품 선정 이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가 시장 점유율을
더 높일 수 있는 方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Total 23,01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