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효과(效果)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0:58
본문
Download :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효과연구.ppt
설명
다.순서
“각종 영상 program 안에 브랜드 제품, 신호 등을 포함시키는 행위”
Balasubramanian(1995)
“상업적 의도를 배제시키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수용자에게
설득 메시지를 전하는 유료행위의 한 방법”
Baker, Crawfo(1995)
“광고주로부터 금전적 대가를 받은 후 TV program이나 영화 속에
상업적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노출시키는 행위”
Vollmers & Mizerski (1994), Babin & Carder, 1996). Zajonc (1968)
- 브랜드에 대한 감성적 reaction(반응)을 촉진시키고 이러한 감성적 reaction(반응)을 브랜드
와 연관된 단서와 연계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창출.
Vollmers & Mizerski (1994)
…(drop)
Download :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효과연구.ppt( 45 )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효과에 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영상문화]영화속PPL과상품구매효과연구 ,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효과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효과(效果)연구
[영상culture]영화속PPL과상품구매효과(效果)연구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효과(效果)에 대해 연구한 data(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