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경영strategy,마케팅,신제품개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7 04:16
본문
Download : 댕기머리-경영전략,마케팅,신제품개발.pptx
직접 사용해보고 드디어 어느 정도 자신감이 생기자 유명한 화장품 회사들을 찾아 다니며 제품을 홍보하려 했다.
_SLIDE_1_
Text
STORY
DOORI
COSMETICS
_SLIDE_2_
Story
INTRODUCTION
Text
History
1998.0xxxxxx
Founded Doori Cosmetics
1999.09
댕기머리 Hair tonic Launch
2002.10
댕기머리 Shampoo Launch
2003년
Selecting Power Brand by Daily Sports
2004년
Get a patent in U.S, Japan, Europe
2006년
The third of 입소문 브랜드 한방샴푸부분 Gold Prize
2006년 ~ 2008년
No.1 Sales of CJ Home Shopping
2007년
No.1 Market share
2009년
1% Valuable Brand of Korea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2009년 6월
No.1 of Korean Shampoo (한국소비자원)
History
_SLIDE_3_
Story
INTRODUCTION
Text
History
Once upon a time…
그때부터 `동의보감`을 독학하고 탈모 방지에 좋다는 구절초 등 갖가지 약초를 구해 약탕기에 직접 끓여가며 `test(실험) `을 계속했다.
[Case Study] 한방샴푸 `댕기머리` 두리화장품의 `거꾸로 경영` -매일경제- 11022xxxxxx
_SLIDE_4_
Story
INTRODUCTION
Text
History
So…
이 대표는 고심 끝에 동네 미용실을 찾아 매일 청소를 자청하며 제품을 한 번만 사용해 달라고 부탁했다.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한방 샴푸는 미용실 원장들과 손님들 사이에서 `감고 나면 아주 개운하다`는 입소문을 탔고,…(생략(省略))
Download : 댕기머리-경영전략,마케팅,신제품개발.pptx( 26 )
댕기머리-경영strategy,마케팅,신제품개발
댕기머리-경영전략,마케팅,신제품개발 , 댕기머리-경영전략,마케팅,신제품개발경영경제레포트 , 댕기머리 경영전략 마케팅 신제품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댕기머리-경영strategy,마케팅,신제품개발
순서
댕기머리,경영전략,마케팅,신제품,경영경제,레포트
다. 하지만 그 어디에서도 정체불명(?)인 검은색(한약색) 샴푸를 받아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