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향상을 위한 공무원 교육훈련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8 22:04본문
Download : 성과향상을 위한 공무원 교육훈련.hwp
다섯째, 교육훈련 시설의 적정성이다. 일반적으로 학습은 대상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때 학습속도가 빠르고 효능가 오래 지속된다
셋째, 反復(repetition)이다. 최선의 방법은 다음과 같은 요인에 의해 결정된다
첫째, 비용-효능analysis(분석) 이다.
여섯째…(생략(省略))






설명
다.
제 1 장 서론
제 2 장 본론
제 1 절 교육훈련의 관념
제 2 절 교육훈련의 필요성(必要性)
제 3 절 교육훈련의 내실화 대안
제 4 절 교육훈련과 개발의 방법
제 5 절 교육훈련의 방법
제 6 절 교육훈련에 대한 저항과 대책
제 7 절 훈련의 사후평가
제 3 장 結論(결론)
서지사항
제 3 절 교육훈련의 내실화 대안
교육훈련을 내실화대안으로서는 다음의 원칙들이 있따
첫째, 의미있는 학습data(資料)(meaningfulness of materials)의 제공이다.
둘째, 參與(participation)이다.
셋째, 교욱담당자의 선호도와 능력으로 담당자의 성숙도, 경력요소 등이다.
넷째, 바람직한 program이다. 결코 흥미로운 이른 아니지만 반복학습은 분명히 우리의 기억에 상당한 influence을 준다.
다섯째, 훈련의 轉移(transfer)이다.
둘째, 교육훈련자 대상자의 선호도와 능력이다.
넷째, 適合性(relevance)이다.
제 4 절 교육훈련과 개발의 방법
교육훈련과 인적자원개발에 사용되는 방법을 선택하려면 몇 가지 상쇄관계(trade-off)를 고려해야 한다. 전이란 어떤 지식, 기술, 능력 혹은 기타의 학습된 property(특성)들이 직무에 적용될 수 있는 정도를 의미한다.
성과향상을 위한 공무원 교육훈련
,경영경제,레포트
성과향상97
Download : 성과향상을 위한 공무원 교육훈련.hwp( 23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성과향상을 위한 공무원 교육훈련의 개념과 필요성 등에 대해 작성한 리포트입니다.성과향상97 , 성과향상을 위한 공무원 교육훈련경영경제레포트 ,
성과향상을 위한 공무원 교육훈련의 개념과 피료썽 등에 대해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학습이란 그 내용이 대상자에게 의미가 있고 적절할 때 효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