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교사와 상호작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1 07:51
본문
Download : 영유아 교사와 상호작용.hwp
3. 상호작용의 기본원리
① 영⋅유아를 존중하는 상호작용은 영⋅유아를 교사와 동등한 독립된 개체로
순서
영유아,보육 교사, 상호작용
다.
영유아 교사와 상호작용입니다. ‘잘했어’‘네 그림이
2. 바람직한 상호작용의 point
레포트 > 교육계열
5. 상황에 따른 상호작용
영유아 교사와 상호작용
. 상호주관적 의사소통
6. 보육시설에서의 상호작용 방법
설명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세요^^*
- 영⋅유아를 존중하는 교사는 이렇게 대화한다. 순서는 목차/본문내용/참고문헌 순입니다(참고 없는 경우 내용, 참고)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세요^^*
다른 활동으로 유도한다.
4. 상호작용의 중요성
영아가 보이는 놀이 행동 그대로 설명(說明)하면서 격려해주는 것이 좋다. 존중하는 것에서 출발한다.





순서는 목차/본문내용/참고문헌 순입니다(참고 없는 경우 내용, 참고)
Download : 영유아 교사와 상호작용.hwp( 88 )
아주 멋지구나’와 같은 단순한 칭찬보다는 구체적인 사실과 과정에 근거한 격려를
④ 영⋅유아가 하는 놀이행동이나 작품 등에 마주향하여 격려해 준다. 단순히 지시하여 가르치려 하지 말고, 놀이와
③ 진행되고 있는 놀이에 흥미를 잃고 놀이가 끝나려고 하면 진행 상태를 파악하여
7) 영유아를 존중하는 상호작용
해 준다.
영유아 교사와 상호작용입니다.
⑤ 영아들의 경우 교사가 영아의 놀이를 리드해서 확장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