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만남을 통한 advantage(장점) , 단점,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0:16
본문
Download : SNS 만남을 통한 장점, 단점,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pptx
가상세계에서 벗어나 현실세계로의 접속이 필요하다는 의미
_SLIDE_3_
기획의도
그러나 SNS를 통한 인스턴트 만남에 빠져 현실세계에서는 인간관계가 줄어들고 소외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고 있따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소통
_SLIDE_4_
주변을 돌아보지 않고 SNS에만 의지하여 소외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이용을 당해 더욱더 소외되는 세태를 거마대학생이라는 아이템을 통해 드러내려 한다.
(거마대학생 : 거여동과 마천동
에 있는 숙소에서 함께 숙식을
해결하며 불법 다단계
방문판매 업체에서 일하는
대학생들을 부르는 말)
_SLIDE_5_
수용자 층
타깃 수용자 층 : 대학생
표준 수용자 층 : 10, 20, 30대
(가장 많이 SNS를 사용하기 때문)
SNS를 통해 가벼운 만남에 익숙한 현대인들
현실에서 인간관계를 위한 노력을 하지 않는 현대인들
_SLIDE_6_
수용자의 욕구
SNS의 위험성에 대한 궁금증
군대나 학비 등의 이유로 휴학하였다가 복학한 대학생들의 공감
거마대학생이란 용어는 알지만 어떻게 다단계에 빠지게 되는지 그 과정에 대한 궁금증
_SLIDE_7_
시장조사
다단계와 관련된 내용이 있는 영화가 별로 없다
희소성 있는 소재 ‘다단계’
전도연과 정재영 주연의 …(생략(省略))
Download : SNS 만남을 통한 장점, 단점,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pptx( 84 )
SNS 만남을 통한 advantage(장점) , 단점,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재상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SNS 만남을 통한 advantage(장점) , 단점,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재상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SNS,만남,장점,단점,공연,기획의도,수용자,욕구,제작계획,제작,유통,판매실적,예상,창작자,역할분담,특징,기법,시사점,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SNS 만남을 통한 장점, 단점,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 SNS 만남을 통한 장점, 단점,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 SNS 만남 장점 단점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 역할분담 특징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다. _SLIDE_1_
SNS 만남을 통한 長點, 단점,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present condition, 기법, 시사점, 나意見해
_SLIDE_2_
제목 : 접속
영화 ‘접속’
영화 ‘접속’에서는 PC통신을 통해 인연을 맺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