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뉴욕의 장소마케팅 > java7 | java.co.kr report

뉴욕의 장소마케팅 > java7

본문 바로가기

java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뉴욕의 장소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0:02

본문




Download : 뉴욕의 장소마케팅.hwp




뉴욕도 다른 세계적인 도시와 마찬가지로 한때 쇠퇴의 아픔을 딛고 일어난 도시이다.뉴욕의 장소마케팅
I♥NY 세계적인 도시브랜드
뉴욕의 장소marketing
事例에 대한 보고서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뉴욕의 과거 지역문제와 장소marketing 배경



2. 뉴욕의 變化 노력과 과정
2.1. 성장연합의 노력
2.2. 부자들의 기부와 후원이 만들어가는 文化예술 브랜드
2.3. 관광객, 거주민, 기업을 유치하기 위한 노력들


3. 뉴욕의 장소marketing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文化·예술 브랜드전략(strategy) 측면
3.1. 文化여건: 세계 文化창의자원의 밀집
3.2. 文化도시전략(strategy): 예술 네트워크의 보존



Ⅲ. conclusion(결론) - 시사점



Ⅰ. 서론
세계 최고의 도시를 꼽으라고 한다면 아마 대부분 뉴욕을 꼽을 것이다.



Ⅱ. 본론

1. 뉴욕의 과거 지역문제와 장소marketing 배경

뉴욕의 1960-70년대는 전후의 경제성장과 기술발전 이면…(省略)





Download : 뉴욕의 장소마케팅.hwp( 92 )



뉴욕의%20장소마케팅_hwp_01.gif 뉴욕의%20장소마케팅_hwp_02.gif 뉴욕의%20장소마케팅_hwp_03.gif 뉴욕의%20장소마케팅_hwp_04.gif 뉴욕의%20장소마케팅_hwp_05.gif 뉴욕의%20장소마케팅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뉴욕의 장소마케팅



설명

뉴욕의 장소마케팅 , 뉴욕의 장소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뉴욕 장소마케팅

순서

뉴욕,장소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우리는 뉴욕과 도시 공동marketing 을 하는 입장에서 뉴욕의 성공적인 장소marketing 事例를 벤치마킹 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뉴욕시 관광객의 80%인 3,500만 명이 매년 타임스퀘어를 방문, 연간 18억 달러를 소비하고 있따 또 한 해에 40개 이상의 쇼를 공연하는 브로드웨이에는 1,20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해 1조 8천 달러의 공연 수익이 창출된다 하지만 이러한 뉴욕도 원래 세계적인 도시였을 리가 없다. 향락산업과 범죄의 장소 타임스퀘어가 뉴욕의 산업, 관광, 文化의 중심지가 되기까지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2xxx년 10월 4일, 서울시는 뉴욕과 ‘도시 공동 marketing 업무 추진을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바로 당월부터 본격적으로 도시 공동marketing 에 들어갔다. 이러한 도시경쟁시대에서 뉴욕과 같은 세계도시와의 만남은 의미 있는 일이다.
Total 22,6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