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 > java7 | java.co.kr report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 > java7

본문 바로가기

java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15:06

본문




Download :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hwp




초상화가 완성되면 친구들에게 각자의 그림밑에 해당…(투비컨티뉴드 )




본 자료는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2.교수·학습대상과 선택취지
교수·학습대상은 5·6학년으로 하였다. 이런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몰랐던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고, advantage을 발견하는 계기를 가지게 될것이다. 자기모습에 관한 관심이 커지는 시기인 5·6학년을 대상으로 거울을 통해 여러각도의 자신의 모습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게한다. 학습활동과 내용이 다른 경험으로 재 경험되었을 때 학습의 파지 effect를 극대화 시킬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따라서 이 단계에서는 완성된 초상화를 모두 전시하게 한다.미술한국화1 ,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공학기술레포트 ,
,공학기술,레포트
레포트/공학기술



다. 정리(整理) 단계
전시 혹은 통합적 활동을 하는 단계이다. 간략한 theory(이론)적 배경과 함께 이동시점이 잘 나타난 그림등도 함께 제시하도록 한다.

다.

3.교수·학습과정

가. 도입단계
한국화에서 이동시점에 관해서 정리(整理) 해준다.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


본 reference(자료)는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나. 전개단계
이 단계에서는 observation→실기→ 발견→ 토의→ 학습내용 정리(整理) 가 이루어진다. 정리(整理) 단계를 전시 혹은 통합적 활동으로 설정한 것은 학습의 파지effect를 이용한 것이다.


Download :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hwp( 13 )






거울에%20비춰본%20내모습%20그리기_hwp_01.gif 거울에%20비춰본%20내모습%20그리기_hwp_02.gif 거울에%20비춰본%20내모습%20그리기_hwp_03.gif 거울에%20비춰본%20내모습%20그리기_hwp_04.gif 거울에%20비춰본%20내모습%20그리기_hwp_05.gif

설명

순서
미술한국화1
1.교수,학습목표(goal)
2.교수,학습대상과 선택취지
3.교수,학습과정
4.교수,학습방법
5.교사의 역할
6.교수,학습 재료
7.학습분위기
8.교수,학습 활동


1.교수·학습목표(goal)
가. 이동시점의 정의(定義) 을 알고, 이해한다.
나. 거울을 통해 다양한 시점으로 본 나의 모습을 표현해본다.
Total 22,6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