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국어과 수업과정안 - 문단의 짜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23:14
본문
Download : [교육학] 국어과 수업과정안 - 문단의 짜임.hwp
순서
교육학,국어과,수업과정안,문단,짜임,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국어과 수업과정안 - 문단의 짜임
[교육학] 국어과 수업과정안 - 문단의 짜임
Download : [교육학] 국어과 수업과정안 - 문단의 짜임.hwp( 82 )
[교육학] 국어과 수업과정안 - 문단의 짜임 , [교육학] 국어과 수업과정안 - 문단의 짜임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국어과 수업과정안 문단 짜임
설명
![[교육학]%20국어과%20수업과정안%20-%20문단의%20짜임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AD%EC%96%B4%EA%B3%BC%20%EC%88%98%EC%97%85%EA%B3%BC%EC%A0%95%EC%95%88%20-%20%EB%AC%B8%EB%8B%A8%EC%9D%98%20%EC%A7%9C%EC%9E%84_hwp_01.gif)
![[교육학]%20국어과%20수업과정안%20-%20문단의%20짜임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AD%EC%96%B4%EA%B3%BC%20%EC%88%98%EC%97%85%EA%B3%BC%EC%A0%95%EC%95%88%20-%20%EB%AC%B8%EB%8B%A8%EC%9D%98%20%EC%A7%9C%EC%9E%84_hwp_02.gif)
![[교육학]%20국어과%20수업과정안%20-%20문단의%20짜임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AD%EC%96%B4%EA%B3%BC%20%EC%88%98%EC%97%85%EA%B3%BC%EC%A0%95%EC%95%88%20-%20%EB%AC%B8%EB%8B%A8%EC%9D%98%20%EC%A7%9C%EC%9E%84_hwp_03.gif)
![[교육학]%20국어과%20수업과정안%20-%20문단의%20짜임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AD%EC%96%B4%EA%B3%BC%20%EC%88%98%EC%97%85%EA%B3%BC%EC%A0%95%EC%95%88%20-%20%EB%AC%B8%EB%8B%A8%EC%9D%98%20%EC%A7%9C%EC%9E%84_hwp_04.gif)
![[교육학]%20국어과%20수업과정안%20-%20문단의%20짜임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AD%EC%96%B4%EA%B3%BC%20%EC%88%98%EC%97%85%EA%B3%BC%EC%A0%95%EC%95%88%20-%20%EB%AC%B8%EB%8B%A8%EC%9D%98%20%EC%A7%9C%EC%9E%84_hwp_05.gif)
레포트/사범교육
00초등학교 동료장학
“수업 성장을 위한 도전, 배움과 나눔”
( 국어 )과 교수․학습 과정안
00 초 등 학 교
▪ 단원 및 차시 : 2. 문단의 짜임 (3/10)
▪ 주 제 : 문단이 무엇인지 알기
▪ 주인공 : 3-4 남 12명, 여 11명 계 23명
▪ 일 시 : 0000. 00. 00(요일)
▪ 장 소 : 수업analysis실
▪ 수업자 : 교사 000
HAHA 배움중심수업과정안
수업의 설계
일 시
학 급
지도 교사
000
단
00초등학교 동료장학
“수업 성장을 위한 도전, 배움과 나눔”
( 국어 )과 교수․학습 과정안
00 초 등 학 교
▪ 단원 및 차시 : 2. 문단의 짜임 (3/10)
▪ 주 제 : 문단이 무엇인지 알기
▪ 주인공 : 3-4 남 12명, 여 11명 계 23명
▪ 일 시 : 0000. 00. 00(요일)
▪ 장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