航空산업론,航空마케팅,저가航空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3:35
본문
Download : 항공산업론,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항공산업론,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3 )
순서
_SLIDE_1_
춘추航空(항공) 사 v s 티웨이航空(항공) 사
_SLIDE_2_
`목차`
연구 목적
티웨이航空(항공) 사 紹介(소개) 및 marketing 분석
춘추航空(항공) 사 紹介(소개) 및 marketing 분석
結論
_SLIDE_3_
연구목적
vs
저가航空(항공) 사들의 경쟁!
_SLIDE_4_
티웨이航空(항공)
_SLIDE_5_
티웨이航空(항공) 사의 기업연혁
_SLIDE_6_
티웨이航空(항공) 사의 紹介(소개)
회사명 : 티웨이航空(항공)
임직원수 : 200명
(운항 및 승무원 60여명 포함)
航空(항공) 기 : B737-800 2기
취항일 : 2010년 9월 16일
운항노선 : 김포~제주 노선 (16회/일)
_SLIDE_7_
티웨이航空(항공) 사의 취항노선
_SLIDE_8_
티웨이航空(항공) 사의 비전
티웨이航空(항공) 은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서비스를 통해
최고, 최대의 航空(항공) 사가 아닌 고객에게 진정 사랑 받는 航空(항공) 사 目標(목표)
-티웨이航空(항공) 향후 운영 노선-
#7~10호기(2012년)
航空(항공) 기 10대, 직...
_SLIDE_1_
춘추航空(항공) 사 v s 티웨이航空(항공) 사
_SLIDE_2_
`목차`
연구 목적
티웨이航空(항공) 사 紹介(소개) 및 marketing 분석
춘추航空(항공) 사 紹介(소개) 및 marketing 분석
結論
_SLIDE_3_
연구목적
vs
저가航空(항공) 사들의 경쟁!
_SLIDE_4_
티웨이航空(항공)
_SLIDE_5_
티웨이航空(항공) 사의 기업연혁
_SLIDE_6_
티웨이航空(항공) 사의 紹介(소개)
회사명 : 티웨이航空(항공)
임직원수 : 200명
(운항 및 승무원 60여명 포함)
航空(항공) 기 : B737-800 2기
취항일 : 2xxx년 9월 16일
운항노선 : 김포~제주 노선 (16회/일)
_SLIDE_7_
티웨이航空(항공) 사의 취항노선
_SLIDE_8_
티웨이航空(항공) 사의 비전
티웨이航空(항공) 은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서비스를 통해
최고, 최대의 航空(항공) 사가 아닌 고객에게 진정 사랑 받는 航空(항공) 사 目標(목표)
-티웨이航空(항공) 향후 운영 노선-
#7~10호기(2012년)
航空(항공) 기 10대, 직 원 수 550명, 노선 운영 동남아 등 우량 지역 취항
_SLIDE_9_
티웨이航空(항공) 사의 SWOT분석
_SLIDE_10_
티웨이航空(항공) 사의 marketing 전략(戰略)
OK캐쉬백과 제휴 航空(항공) 권 구매 가능
航空(항공) 사의 마일리지는 몇 년 지나면 소멸, 성수기 마일리지로 航空(항공) 권 구매 어려워
소비자의 손실 큼
OK캐시백과 제휴를 통해 소비자가 누리는 혜택 증가
_SLIDE_11_
티웨이航空(항공) 사의 marketing 전략(戰略)
航空(항공) 수화물을 20kg까지 무료로 탑승
(타 저가航空(항공) 사 : 15kg = 현금 1만원 차이)
저가航空(항공) 사에선 큰 요금 차이
음료수도 5가지 제공,
첫 비행에서 간단한 간식 제공
서비스 수준에서는, 기존 저비용 航空(항공) 사와 극명한 discrimination성을 보이면서도
가격 수준은, 네트워크 航空(항공) 사보다 저렴하게 운영하는 이른바
‘하이브리드…(drop)
항공산업론,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航空산업론,航空마케팅,저가航空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航空산업론,航空마케팅,저가航空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항공산업론,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산업론,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항공산업론 항공마케팅 저가항공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