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strategy)과 쏘카 STP,SWOTanalysis 및 쏘카 미래전략(strategy)m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4 08:59
본문
Download : 쏘카 1.hwp
(2) Weakness
5. 쏘카 마케팅 4P戰略 분석
(3) 점유율 확대방법
다.
카셰어링,카쉐어링,공유경제,그린카,SOCAR,쏘카 마케팅,쏘카 SWOT,쏘카 4P,쏘카 STP,타다
4. 쏘카 STP 분석
6. 쏘카의 future 戰略방법 수립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strategy)과 쏘카 STP,SWOTanalysis 및 쏘카 미래전략(strategy)measure(방안) 수립에 대해 서술하였습니다. 연세대학교 마케팅원론 전공수업 기말대체과제로 제출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 Price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Opportunity
쏘카 마케팅전략(strategy)에 대한 핵심내용analysis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Download : 쏘카 1.hwp( 82 )
(4) Promotion
(3) Place
3. 쏘카 SWOT분석
연세대학교 마케팅원론 전공수업 기말대체처리해야할문제로 제출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1) Strength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strategy)과 쏘카 STP,SWOTanalysis 및 쏘카 미래전략(strategy)measure(방안) 수립
쏘카는 현재 “경제적이고 environment친화적인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자동차 사용에 대한 유연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사회혁신기업’을 표방하고 있으며 국내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쏘카 마케팅전략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순서
SOCAR 쏘카는 고객들에게 자동차렌트 서비스를 시간대별로 필요한만큼 제공하는 국내 1위의 카쉐어링 기업이다.

(1) Product
(1) 서비스 다각화 戰略제시
(4) Threat
(2) Positioning
설명
(2) 정부와의 戰略적 제휴
(1) Segmentation + Targeting
2. 카셰어링 시장 성장배경
1. SOCAR 쏘카 紹介(소개)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에 대해 서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