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미술관보고서 > java7 | java.co.kr report

미술관보고서 > jav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7

미술관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05:05

본문




Download : 미술관레포트.hwp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그림위의 글이었다. 이 작품들 역시 가상의 영화 간판 형식이고 1980년 5월 광주의 시민(市民)군의 아픔과 2014년 4월 16일 세월호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내가 과거 숨겨진 history를 들춰내려하는 이유는 과거의 history적 비극이…(省略)




레포트/예체능
미술관보고서
순서
설명



미술관레포트 , 미술관레포트예체능레포트 , 미술관레포트





Download : 미술관레포트.hwp( 28 )




미술관레포트_hwp_01.gif 미술관레포트_hwp_02.gif 미술관레포트_hwp_03.gif


미술관보고서

다. 먼저 여기 사...

진실_비틀어 보기
The Truth_
To Turn It Over

광주시립미술관에서 본 전시는 서구열강들과 Japan에 의한 식민지배, 이에 대항한 독립운동, 전쟁과 내전의 아픔이라는 유사한 history적 경험을 간직하고 있는 한국을 비롯한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아시아 5개국 작가들이 참여하여 ‘광주정신’과 민주, 인권, 평화의 소중함을 공유하고자 하는 점에 있어서 의미가 크다.
1980년 광주민주항쟁은 미술이 사회현실을 외면하지 않고 사회변혁을 위한 무기로 작동해야 한다는 교훈을 남기고 지금까지도 예술가들에게 history적 진실에 다가서는 노력과 인간 생명의 존엄성을 높이는 역할을 요구하고 있다고 한다.미술관레포트,예체능,레포트

진실_비틀어 보기
The Truth_
To Turn It Over

광주시립미술관에서 본 전시는 서구열강들과 Japan에 의한 식민지배, 이에 대항한 독립운동, 전쟁과 내전의 아픔이라는 유사한 history적 경험을 간직하고 있는 한국을 비롯한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아시아 5개국 작가들이 참여하여 ‘광주정신’과 민주, 인권, 평화의 소중함을 공유하고자 하는 점에 있어서 의미가 크다.
1980년 광주민주항쟁은 미술이 사회현실을 외면하지 않고 사회변혁을 위한 무기로 작동해야 한다는 교훈을 남기고 지금까지도 예술가들에게 history적 진실에 다가서는 노력과 인간 생명의 존엄성을 높이는 역할을 요구하고 있다고 한다. 먼저 여기 사람이 있소는 가운데 배를보니 팽목항의 세월호 인것을 알게되었고 ,거기 누구 없소는 5.18 광주 시민(市民)의 절규를 그린 것 같다.
박태규 (1965~, 한국) 기억-여기 사람이 있소 , 거기 누구 없소
2015 Oil on canvas 210×380cm
이작품은 입구에 들어설때부터 두작품이 가장크게 자리잡고 있엇다.
그다음으로는 인도네시아의 만구 푸트라의 작품을 보았다.
박태규 (1965~, 한국) 기억-여기 사람이 있소 , 거기 누구 없소
2015 Oil on canvas 210×380cm
이작품은 입구에 들어설때부터 두작품이 가장크게 자리잡고 있엇다. 그는 자신이 발언하고자 하는 내용을 가상의 영화 형식으로 구성하여 영화간판 형태로 표현해 왔고, 이번 전시에 작가는 오월 광주의 시민(市民)군과 진도 팽목항을, 그리고 세월호의 침몰 장면과 무등산을 오버랩 형식으로 표현한 `기억-거기 누구 없소`와 `기억-여기 사람이 있소` 두 점을 출품 하였다고 한다.

작가의 introduction와 작품에 대해 읽어보니 박태규 작가 또는 화가이자 이 시대의 마지막 영화 간판쟁이 라고한다.
전체 22,6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