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data(資料)][레포트]숙취해소음료 시장 分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7 06:49
본문
Download : [공부자료][레포트]숙취해소음료 시장 분석입니다..ppt
, [공부자료][레포트]숙취해소음료 시장 분석입니다..ppt( 57 )
순서
설명
공부자료,레포트,숙취해소음료,시장,입니다,기타,시험족보
[공부자료][레포트]숙취해소음료 시장 분석입니다.기타시험족보 , 공부자료 레포트 숙취해소음료 시장 입니다
여명 808의 새 컨셉찾기
92
93
94
95
96
97
98
00
01
02
03
04
05
06
07
08
09
7
70
377
541
332
264
100
350
630
890
700
650
650
700
840
1000
1200
숙취 해소 음료 시장의 성장세
(단위 : 억)
1
1
여명 808 의 판매량
출처 : 주식회사 그래미
숙취해소음료 시장 점유율
1
출처 : 아주경제
Stars
Cash Cow
Question Marks
Dogs
1
BCG 매트릭스
2005년에 출시
공격해야만 한다
굳건한 1위.
게다가 CJ
1
컨디션
여명808
모닝케어
시장 점유율
인지도(중복응답)
충성도
48 %
28 %
20 %
39.65 %
26.46 %
33.88 %
27.7 %
56.4 %
15.8 %
1
Market Share, Mind Share, Loyalty...
여명 808의 새 컨셉찾기
92
93
94
95
96
97
98
00
01
02
03
04
05
06
07
08
09
7
70
377
541
332
264
100
350
630
890
700
650
650
700
840
1000
1200
숙취 해소 음료 시장의 성장세
(단위 : 억)
1
1
여명 808 의 판매량
출처 : 주식회사 그래미
숙취해소음료 시장 점유율
1
출처 : 아주경제
Stars
Cash Cow
Question Marks
Dogs
1
BCG 매트릭스
2005년에 출시
공격해야만 한다
굳건한 1위.
게다가 CJ
1
컨디션
여명808
모닝케어
시장 점유율
인지도(중복응답)
충성도
48 %
28 %
20 %
39.65 %
26.46 %
33.88 %
27.7 %
56.4 %
15.8 %
1
Market Share, Mind Share, Loyalty
모닝케어의 타겟
대학생, 20대~30대 직장인
대학가 MT/주점/단과대 행사 지원
모닝케어 증정
TV, 라디오 광고의
주 타겟이 젊은 직장인
모닝케어의 타겟
2
숙취해소음료시장의 Core Target
2
33.4
30.0
36.6
Heavy
Medium
Light
1x2=2 ≤ 1주일 음용량
1 = 1주일 음용량
¼=0.25 ≥ 1주일 음용량
2~3일에 1회 이상
주 1회 정도
월 1회 및 그 이하
366명
330명
401명
음용 빈도 Grouping
2
성별
2
연령대
2
직업
2
소득 수준
2
Heavy User
정리(arrangement)해보면
공격할 가치가 있다!
숙취해소음료시장의 Core Target
2
모닝케어는 현재..
경쟁제품과 구별 짓고 discrimination화 시켜야 하는 단계
+
효능효능를 확실히 해야 하는 단계
= 효능의 우수성을 discrimination화
모닝케어의 마케팅
3
음주로 인한 다음날의 고통을
유머러스하고 극적…(省略)
다.
[공부data(資料)][레포트]숙취해소음료 시장 分析입니다.
시험족보/기타
[공부data(資料)][레포트]숙취해소음료 시장 分析입니다.
Download : [공부자료][레포트]숙취해소음료 시장 분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