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C 홍진크라운 기업分析및 홍진크라운 marketing 事例分析및 해외진출전략分析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2 14:19본문
Download : HJC 홍진크라운 기업분석및 홍진크라운 마케팅사례분석및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hwp
HJC 홍진크라운 기업分析및 홍진크라운 marketing 事例分析및 해외진출전략分析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marketing 전략제안,나의의견
HJC 홍진크라운 기업분석및 홍진크라운 마케팅사례분석및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HJC 홍진크라운 기업분석및 홍진크라운 마케팅사례분석및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HJC 홍진크라운 기업 홍진크라운 마케팅사례 해외진출전략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나의의견
홍진크라운(HJC)의
해외시장 성공 전술
1. 선정이유
우리나라의 대기업만이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사실상 삼성, LG전자 등 세계1위의 제품을 생산해내는 기업들은 대기업이 대부분이다. 대만, 日本(일본)에 비해 대기업위주로 경제활동이 치우쳐진 현실 속에서 우리에겐 생소할 수도 있지만 성공한 중소기업인 홍진 크라운이 다양한 해외기업들을 제치고 어떻게 미국, 유럽 및 아시아 각지에서 큰 성공을 하였는가에 대한 흥미를 느껴서 ‘HJC’의 성공 원동력을 살펴보고 어떻게 하면 더 좋은 기업이 될 수 있는지 흥미를 갖게 되었다. 하지만 중소기업들도 세계1위인 기업들이 많다.
2. 회사introduce
(1) 개요
회 사 명 : (주) 홍진HJC
대 표 자 : 대표이사 회장 홍 완 기
설 립 일 : 1971년 10월
설 립 목 적 : 오토바이 운전자들의 안전을 헬멧 제조를 목적으로 설립.
사업자 등록번호 : 135-81-09475
주 요 사 업 : 헬멧 기술을 the gist 역량으로 한 신규 분야 진출, 헬멧 기술과 바이오 기술의 접목을 통한 첨단 기업으로의 변신, R&D 및 마케팅 집중 투자를 통한 양적질적 초일류 기업 구현, 국제화의 가속화를 통한 세계최고의 경쟁력 확보.
현 황 : 경기도 용인시에는 본사(대지 면적 24,082㎡)를 비롯하여 제2공장과 제3공장, 연구소를 두고 있다 캘리포니아에 미국법인을, 프랑스에 유럽법인을 두고 있다 china 베이징시에 두 개의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7년 현재 대표이사는 홍완기가 맡고 있다 2xxx년까지 매출 5,000억(신규 사업 분야 3,000억, 기존 사업 2,000억)을 예상하고 있다
(2) 회사연혁
연 도
월
내 용
1971년
10월
홍진기업 창립
1982년
10월
공장이전
1987년
01월
미국법인 설립
1987년 …(skip)
HJC,홍진크라운,기업,홍진크라운,마케팅사례,해외진출전략과,홍진크라운,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HJC 홍진크라운 기업分析및 홍진크라운 marketing 事例分析및 해외진출전략分析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marketing 전략제안,나의의견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HJC 홍진크라운 기업분석및 홍진크라운 마케팅사례분석및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hwp( 60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