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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2 0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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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대한항공 기업introduce
Ⅲ. 대한항공 책략 差別화
Ⅱ. 대한항공 조직구조
Ⅳ. 조직文化
7. 結論(결론)
1. 연혁
2. 규모와 동향
3. 기업이념
4. 기업의 비전과 미션
1. 인원,조직
2. 조직구조 change(변화)
3. 조직구조 문제가되는점
4. 조직구조 해결方案
Ⅴ. 조직 권력과 갈등
Ⅵ. 結論(결론)
1. 일반노동조합과 조종사 노동조합
2. 2005년 조종사 노조 파업
3. 조종사 노조측 Vs 사용자측
4. 일반노조 Vs 조종사 노조
5. 2005년 파업으로 본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方案
6. 2008년 현재 대한항공 일반 노조와 조종사 노조

1. 대한항공 조직文化의 실패
2. 홉스테드모형에 의한
대한항공의 改善(개선) 모형
1. 스카이팀 구성
2. 差別화된 기내서비스
3. 대규모 물류거점 확보
1. 시사점
2. 나아가야 할 방향
1. 연혁
1997년
화물부문 수송실적 세계 2위 ...

Ⅰ 대한항공 기업introduce
Ⅲ. 대한항공 책략 差別화
Ⅱ. 대한항공 조직구조
Ⅳ. 조직文化
7. 結論(결론)
1. 연혁
2. 규모와 동향
3. 기업이념
4. 기업의 비전과 미션
1. 인원,조직
2. 조직구조 change(변화)
3. 조직구조 문제가되는점
4. 조직구조 해결方案
Ⅴ. 조직 권력과 갈등
Ⅵ. 結論(결론)
1. 일반노동조합과 조종사 노동조합
2. 2005년 조종사 노조 파업
3. 조종사 노조측 Vs 사용자측
4. 일반노조 Vs 조종사 노조
5. 2005년 파업으로 본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方案
6. 2008년 현재 대한항공 일반 노조와 조종사 노조

1. 대한항공 조직文化의 실패
2. 홉스테드모형에 의한
대한항공의 改善(개선) 모형
1. 스카이팀 구성
2. 差別화된 기내서비스
3. 대규모 물류거점 확보
1. 시사점
2. 나아가야 할 방향
1. 연혁
1997년
화물부문 수송실적 세계 2위 달성
2000년
SKYTEAM 출범
1969년
대한항공 창립
1990년
신 CRS 운영
2001년
미 항공화물판매 합작사 설립
2002년
월드컵 formula항공사
2004년
대한항공 100번째
보잉 항공기 도입
2005년
국제항공운송협회로부터
안전 인증서 (IOSA) 획득
2. 규모 동향
3. 기업 이념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21C 초일류 항공사”
4. 기업의 비전과 미션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Excellence in Flight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 감동과
가치창출
change(변화)지향적
기업文化
1. 인원, 조직
2008년 1월 17일 기준, 총 16,825명
1. 인원, 조직
2008년 1월 17일 기준, 총 16,825명
2. 조직구조 change(변화)
연 대…(省略)

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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