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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1 0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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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SLIDE_3_
기업 introduction
_SLIDE_4_
기업 연혁
1889
Fusajiro Yamauchi가 “하나푸다(Hanafuda)”라는 화투 게임을 교토에서
제작하기 처음
1959
월트 디즈니(Walt Disney) 캐릭터가 새겨진 카드를 판매하기 처음 하는 등 어린이를 타겟으로 한 새로운 카드 시장을 개척
1969
게임사업부를 확장하고 강화하였으며 교토의 교외 지역인 Uji City에
생산공장을 건설
1983
Uji City에 새로운 공장을 건립하였으며 가정용 콘솔게임기인 “FamilyComputer” 판매 처음
1989
휴대용 게임기인 “게임보이(Game Boy)”가 introduction됨, “Nintendo Power Magazine”이 출간됨
1996
6월과 9월에 각각 Japan과 미국에서 Nintendo 64를 발매
1999
“포켓몬(Pokemon)” 프랜차이즈의 성공, “마리오 골프(Mario Golf)” 등 주목할 만한 N64 게임을 발매
2000
“Game Boy” 1억대 판매 달성
2004
새로운 혁신적인 시스템인 닌텐도 디에스(Nintendo DS)를 개발하여출시
2005
Nintendo Wi-Fi Connection을 개발하여 출시
2008
닌텐도 wii 개발하여 세계 비디오 시장 점유율 장악
_SLIDE_5_
기업 선정 이유
_SLIDE_6_
닌텐도 매출액
_SLIDE_7_
닌텐도의 글로벌 marketing

전술적 제휴

주로 게임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제휴 , 최근 사업의 판매망 확장,
기술활용 등을 위한 제휴도 자주 맺어지고 있다아


넥슨 (한국) : 소프트웨어 개발 제휴

현지의 고객층 확보

시장 진…(투비컨티뉴드 )

다.
닌텐도의 글로벌 marketing plan introduction
_SLIDE_2_
`스마트폰이 아무리 많이 보급돼도 게임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겠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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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닌텐도, 그들을 말한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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