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경영경제] [ 설빙 마케팅strategy instance(사례)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chin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5 12:02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hwp
2. 설빙의 성공요인
(1) 범주적 discrimination화
떡카페 ‘시루’나 한식 디저트 카페를 표방한 ‘설빙’은 자칫 시루떡, 팥빙수 같은 기존 식품 카테고리의 진부함에 바질 근본적 위험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설빙이 고객들로부터 discrimination화된 인식을 끌어내고 입소문…(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 [경영경제]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 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 [ 설빙 마케팅strategy instance(사례)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china(중국) ,日本 )strategy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strategy분석 설빙 問題點과 improvement(개선)방안(方案)제안
[경영경제],[,설빙,마케팅전략,사례연구,보고서],설빙,기업성공요인과,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설빙,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설빙,문제점과,개선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경영경제] [ 설빙 마케팅strategy instance(사례)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china(중국) ,日本 )strategy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strategy분석 설빙 問題點과 improvement(개선)방안(方案)제안
![[경영경제]%20[%20설빙%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보고서]%20설빙%20기업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20설빙%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설빙%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EB%B3%B4%EA%B3%A0%EC%84%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C%9D%BC%EB%B3%B8)%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C%B8%EC%A0%9C%EC%A0%90%EA%B3%BC%20%EA%B0%9C%EC%84%A0%EB%B0%A9%EC%95%88%EC%A0%9C%EC%95%88_hwp_01.gif)
![[경영경제]%20[%20설빙%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보고서]%20설빙%20기업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20설빙%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설빙%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EB%B3%B4%EA%B3%A0%EC%84%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C%9D%BC%EB%B3%B8)%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C%B8%EC%A0%9C%EC%A0%90%EA%B3%BC%20%EA%B0%9C%EC%84%A0%EB%B0%A9%EC%95%88%EC%A0%9C%EC%95%88_hwp_02.gif)
![[경영경제]%20[%20설빙%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보고서]%20설빙%20기업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20설빙%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설빙%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EB%B3%B4%EA%B3%A0%EC%84%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C%9D%BC%EB%B3%B8)%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C%B8%EC%A0%9C%EC%A0%90%EA%B3%BC%20%EA%B0%9C%EC%84%A0%EB%B0%A9%EC%95%88%EC%A0%9C%EC%95%88_hwp_03.gif)
![[경영경제]%20[%20설빙%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보고서]%20설빙%20기업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20설빙%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설빙%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EB%B3%B4%EA%B3%A0%EC%84%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C%9D%BC%EB%B3%B8)%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C%B8%EC%A0%9C%EC%A0%90%EA%B3%BC%20%EA%B0%9C%EC%84%A0%EB%B0%A9%EC%95%88%EC%A0%9C%EC%95%88_hwp_04.gif)
![[경영경제]%20[%20설빙%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보고서]%20설빙%20기업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20설빙%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설빙%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EB%B3%B4%EA%B3%A0%EC%84%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C%9D%BC%EB%B3%B8)%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C%B8%EC%A0%9C%EC%A0%90%EA%B3%BC%20%EA%B0%9C%EC%84%A0%EB%B0%A9%EC%95%88%EC%A0%9C%EC%95%88_hwp_05.gif)
![[경영경제]%20[%20설빙%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보고서]%20설빙%20기업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20설빙%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설빙%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EB%B3%B4%EA%B3%A0%EC%84%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C%9D%BC%EB%B3%B8)%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C%B8%EC%A0%9C%EC%A0%90%EA%B3%BC%20%EA%B0%9C%EC%84%A0%EB%B0%A9%EC%95%88%EC%A0%9C%EC%95%88_hwp_06.gif)
Download : [경영경제]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hwp( 57 )
다. 2014년 3월에는 CJ와 식자재 공급계약을 통해 매달 10톤에 달하는 딸기를 100여개의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다 이 모든 과정이 CF 하나 없이 불과 1년 사이에 일어났으며, 빙수 시장에 거대한 중심을 형성하였다. 현재 162개의 매장을 개점하였으며 꾸준한 메뉴개발로 딸기빙수, 치즈 빙수 등의 다양한 빙수를 출시하였다.
설빙의 marketing 戰略
`목차`
1. 설빙 기업intro
2. 설빙의 성공요인
3. 설빙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기업environmentanalysis(분석)
(1)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2) 내부environmentanalysis(분석)
5. 경쟁사 상황analysis(분석)
6. 설빙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目標(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제품포지셔닝)
7.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8. 설빙의 컬러marketing 戰略
9. 설빙 해외진출 戰略사례(instance)와 戰略方案 제안
(1) China시장 진출사례(instance)
(2) 日本(일본)시장 진출사례(instance)
(3) 해외戰略 方案 제안
10. 설빙의 현 문제가되는점 과 개선方案 제언
(1) 설빙의 문제가되는점
(2) 개선방...
설빙의 marketing 戰略
`목차`
1. 설빙 기업intro
2. 설빙의 성공요인
3. 설빙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기업environmentanalysis(분석)
(1)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2) 내부environmentanalysis(분석)
5. 경쟁사 상황analysis(분석)
6. 설빙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目標(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제품포지셔닝)
7.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8. 설빙의 컬러marketing 戰略
9. 설빙 해외진출 戰略사례(instance)와 戰略方案 제안
(1) China시장 진출사례(instance)
(2) 日本(일본)시장 진출사례(instance)
(3) 해외戰略 方案 제안
10. 설빙의 현 문제가되는점 과 개선方案 제언
(1) 설빙의 문제가되는점
(2) 개선方案 제언
11. conclusion 및 나의의견
1. 설빙 기업intro
설빙은 2013년 4월에 부산에서 개점하여 갓 1년을 넘긴 신생기업이다. 그러나 소비자로부터 설빙의 그 맛과 멋을 인정받아 SNS와 입소문을 통해 전국적으로 퍼져나갔고, 1년 만에 100개 점포를 돌파, 설빙 신드롬, 인절미빙수 신드롬을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