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영토 marketing 分析 / [marketing 전략] 그룹 프로젝트 민들레 영토의 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10:34
본문
Download :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hwp
Download :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hwp( 13 )
[마케팅 전략(strategy)] - 그룹 프로젝트 민들레 영토의 마케팅 전략(strategy) - Mother 마케팅, 감성 마케팅 etc - 민들레 영토 - 어머니의 마음으로...... . 민들레 영토는 - 찻집형태의 대중 文化(문화)공간 현대도시인들을 위한 생활공동체를 만들고자 찻집형태의 공간에서 다양한 생활文化(문화)를 제공하는 청년민족 文化(문화)기업. - 역싸 94년 4월 20일 지승룡 소장이 신촌에 설립. 97년 9월 두 번째로 고려대점이 들어서면서 2005년 현재 대학로 본관, 대학로 별관, 명동점, 신촌신관, 경희대점 , 민토文化(문화)관, 구의점, 양평수양관, 그신대점, 종로2가점, 분당 점, 서울대점, 제주점. 마산점, 홍대점, 대구동성로점, 유투점, 장신대점, 수원점, 평창리조 트 총23지점이 세워져있고, china(중국) 북경점이 오픈예정. . environment(환경) analysis) 3C ◎ COMPANY Human 이즘, 休머니즘, 휴Money 즘 복합 文化(문화) 공간을 표방 확대된 서비스 제공 시간에 얽매이지 않는 휴식 공간을 제공 세미나, 도서, 갤러리, 영화 등 다양한 文化(문화)를 즐길 수 있는 카페 - 민토의 경영이념 - 모든 서비스의 기본 정신은 휴머니즘 어머니의 마음 그리고 편안함 생활공동체를 지향하는 文化(문화)터 - 민토의 경영방침 - 찻집형태의 대중 文化(문화) 공간을 만들자. 어머니의 사랑처럼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자. ◎ COMPETITOR 스타벅스 - 1999년 국내에 처음 진출한 커피전문점 - 새로운 커피 文化(문화)(에스프레소 커피, 테이크 아웃 커피) 형성 - 민들레 영토와 같은 감성 마케팅 - 고객이 원하는 맛, 분위기, 서비스를 중시 TOZ - 최적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임文化(문화)공간. - 각각의 공간(세미나실)은 테마로 구별. 선택 가능 - 별도의 토즈 카페에서는 맛있...
설명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 전략] - 그룹 프로젝트 민들레 영토의 마케팅 전략 - Mot...





민들레영토 마케팅 분석 / 마케팅 전략 그룹 프로젝트 민들레 영토의 마
[marketing 전략] - 그룹 프로젝트 민들레 영토의 marketing 전략 - Mot...
민들레영토 marketing 分析 / [marketing 전략] 그룹 프로젝트 민들레 영토의 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