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네이버 라인 LINE 日本(일본)시장진출 마케팅strategy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00:50
본문
Download :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pptx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네이버 라인은 현재 日本 , 중동,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전 세계 230개 국 3억 명의 글로벌 가입자 보유
라인(Line) 가입자 수 추이
라인 스티커
무료 통화
라인 게임
PC에서도 이용 가능 !
멀티미디어 대화
Line Family Brands
라인(Line) 주요 기능
서론
_SLIDE_5_
NHN 라인(Line)
국내에서는 카카오톡에 밀려 그렇다 할 활약을 보이고 있지 않은 라인이
日本 및 해외 시장에서는 고공 행진을 하고 있는 이유에 상대하여 의문점이 생겨 선정하게 됨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실태
국내시장에서는 크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했던
라인(Line)이 어떻게 日本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그렇게 흥행 할 수 있었는가
01
日本 시장의 특별한 점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국내 시장과
다른 점을 라인(Line)이 어떻게 극복 했는가
02
보…(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pptx( 35 )
다.
N...
_SLIDE_1_
글로벌marketing (Global Marketing)
NHN 라인(Line)의 이 文化(문화) 극복 전략(strategy)
_SLIDE_2_
서론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실태
본론
거시적 環境(환경)analysis(文化(문화)적 측면)
-文化(문화) 콘텐츠 강대국, 쿨 재팬(Cool Japan)
-독창적 가치관을 가진 日本 인(Japan)
미시적 環境(환경)analysis
-日本 모바일 시장 analysis
NHN 라인(LINE)의 현지화 전략(strategy)
conclusion(결론)
NHN 라인(LINE)의 이文化(문화) 극복
NHN 라인(LINE)이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서론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실태
_SLIDE_4_
NHN 라인(Line)
NHN 라인(LINE)은 NHN의 日本 내 그룹사인 라인 주식회사가
2xxx년 6월 23일에 출시한 모바일(Mobile) 메신저다.NHN,네이버,라인,LINE,일본시장진출,마케팅전략과,라인,LINE,제품,라인,LINE,향후,방향제안,경영경제,레포트
NHN 네이버 라인 LINE 日本(일본)시장진출 마케팅strategy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설명
순서
%20%EC%A0%9C%ED%92%88%EB%B6%84%EC%84%9D%EB%B0%8F%20%EB%9D%BC%EC%9D%B8(LINE)%20%ED%96%A5%ED%9B%84%20%EB%B0%A9%ED%96%A5%EC%A0%9C%EC%95%88_pptx_01.gif)
%20%EC%A0%9C%ED%92%88%EB%B6%84%EC%84%9D%EB%B0%8F%20%EB%9D%BC%EC%9D%B8(LINE)%20%ED%96%A5%ED%9B%84%20%EB%B0%A9%ED%96%A5%EC%A0%9C%EC%95%88_pptx_02.gif)
%20%EC%A0%9C%ED%92%88%EB%B6%84%EC%84%9D%EB%B0%8F%20%EB%9D%BC%EC%9D%B8(LINE)%20%ED%96%A5%ED%9B%84%20%EB%B0%A9%ED%96%A5%EC%A0%9C%EC%95%88_pptx_03.gif)
%20%EC%A0%9C%ED%92%88%EB%B6%84%EC%84%9D%EB%B0%8F%20%EB%9D%BC%EC%9D%B8(LINE)%20%ED%96%A5%ED%9B%84%20%EB%B0%A9%ED%96%A5%EC%A0%9C%EC%95%88_pptx_04.gif)
%20%EC%A0%9C%ED%92%88%EB%B6%84%EC%84%9D%EB%B0%8F%20%EB%9D%BC%EC%9D%B8(LINE)%20%ED%96%A5%ED%9B%84%20%EB%B0%A9%ED%96%A5%EC%A0%9C%EC%95%88_pptx_05.gif)
%20%EC%A0%9C%ED%92%88%EB%B6%84%EC%84%9D%EB%B0%8F%20%EB%9D%BC%EC%9D%B8(LINE)%20%ED%96%A5%ED%9B%84%20%EB%B0%A9%ED%96%A5%EC%A0%9C%EC%95%88_pptx_06.gif)
NHN 네이버 라인 LINE 日本(일본)시장진출 마케팅strategy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경영경제레포트 ,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과 라인 LINE 제품 라인 LINE 향후 방향제안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글로벌marketing (Global Marketing)
NHN 라인(Line)의 이 文化(문화) 극복 전략(strategy)
_SLIDE_2_
서론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실태
본론
거시적 環境(환경)analysis(文化(문화)적 측면)
-文化(문화) 콘텐츠 강대국, 쿨 재팬(Cool Japan)
-독창적 가치관을 가진 日本 인(Japan)
미시적 環境(환경)analysis
-日本 모바일 시장 analysis
NHN 라인(LINE)의 현지화 전략(strategy)
conclusion(결론)
NHN 라인(LINE)의 이文化(문화) 극복
NHN 라인(LINE)이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서론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실태
_SLIDE_4_
NHN 라인(Line)
NHN 라인(LINE)은 NHN의 日本 내 그룹사인 라인 주식회사가
2011년 6월 23일에 출시한 모바일(Mobile) 메신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