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youth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 java6 | java.co.kr report

youth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 jav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6

youth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0 22:22

본문




Download : 청소년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ppt




자신의 감정이나 경험 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내담자는 억압했던 감정을 경험하고 이해하며 자기표현을 성숙시킬 수 있다 살아가는 문제에 대한 대처도가 높아진다.

youth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다. 내담자의 감정에 빠져들지 않으면서 내담자의 감정을 자신의 감정인 것처럼 느끼고 이해한 다음 그것을 내담자에게 전달하는 것. 즉, 상담자는 내담자의 두려움, 불안 등에 대해 공감하는 것을 의미한다. 자신의 감정이나 경험 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게 된다.



무조건적 존중
youth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Download : 청소년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ppt( 84 )


youth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공감적 이해

.


청소년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청소년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청소년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청소년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청소년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youth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레포트 > 교육계열

youth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내담자의 감정에 빠져들지 않으면서 내담자의 감정을 자신의 감정인 것처럼 느끼고 이해한 다음 그것을 내담자에게 전달하는 것. 즉, 상담자는 내담자의 두려움, 불안 등에 대해 공감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내담자는 억압했던 감정을 경험하고 이해하며 자기표현을 성숙시킬 수 있다 살아가는 문제에 대한 대처도가 높아진다.

.

무조건적 존중
내담자를 하나의 인격체로서 무조건적으로 존중하고 있는 그대로 모습을 따뜻하게 수용. 어떠한 판단이나 평가도 하지 않는다.
청소년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8516_01_.jpg 청소년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8516_02_.jpg 청소년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8516_03_.jpg 청소년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8516_04_.jpg 청소년교육론 - 개별 상담의 이론과-8516_05_.jpg
공감적 이해






설명
.
청소년교육론 - 개별 상담의 theory(이론)과 기법
순서

내담자를 하나의 인격체로서 무조건적으로 존중하고 있는 그대로 모습을 따뜻하게 수용. 어떠한 판단이나 평가도 하지 않는다.
전체 22,90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