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 > java6 | java.co.kr report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 > java6

본문 바로가기

jav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7 22:58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믹스관리.hwp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
국제마케팅믹스관리,국제마케팅믹스관리,목차,국제마케팅믹스관리,A,국제,기타,방송통신



Download : 국제마케팅믹스관리.hwp( 53 )







설명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목차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A. 국제marketing 전술의 표준화와 현지화

B. 국제제품전술

I. 제품의 槪念과 유형

II. 제품의 해외시장 適應
1. 외형적 適應전술
2. 질적 適應전술
3. 포장, 표찰의 適應전술
4. 상표適應전술

C. 국제가격전술

I. 국제가격전술의 의의와 特性(특성)

II. 국제가격의 결정방법
1. 원가중심의 가격결정
2. 수요중심가격결정
3. 경쟁중심가격결정

III. 덤핑가격

IV. 국제이전가격의 결정전술

D. 수출가격의 결정

I. 수출가격의 결정방법
1. 원가가산법
2. 경험곡선 가격결정법
3. 目標(목표)중심 가격결정법
1) 침투가격전술
2) 초기고가전술

II. 수출가격의 표시

E. 국제유통전술

I. 국제유통경로의 의의와 기능

II. 국제유통경로의 유형

III. 국제유통기구의 관리
1. 국제유통기구의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목차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A. 국제marketing 전술의 표준화와 현지화

B. 국제제품전술

I. 제품의 槪念과 유형

II. 제품의 해외시장 適應
1. 외형적 適應전술
2. 질적 適應전술
3. 포장, 표찰의 適應전술
4. 상표適應전술

C. 국제가격전술

I. 국제가격전술의 의의와 特性(특성)

II. 국제가격의 결정방법
1. 원가중심의 가격결정
2. 수요중심가격결정
3. 경쟁중심가격결정

III. 덤핑가격

IV. 국제이전가격의 결정전술

D. 수출가격의 결정

I. 수출가격의 결정방법
1. 원가가산법
2. 경험곡선 …(생략(省略))
방송통신/기타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마케팅전략(戰略) 의 표준화와 현지화 B. 국제제품전략(戰略) I. 제품의 개념과 유형 II. 제품의..
국제마케팅믹스관리_hwp_01.gif 국제마케팅믹스관리_hwp_02.gif 국제마케팅믹스관리_hwp_03.gif 국제마케팅믹스관리_hwp_04.gif 국제마케팅믹스관리_hwp_05.gif 국제마케팅믹스관리_hwp_06.gif
순서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B. 국제제품전략 I. 제품의 개념과 유형 II. 제품의.. ,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기타방송통신 ,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