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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 [사업Plan(계획서)] 소호foundation - 의류대여 smart rent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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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19 2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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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컨셉으로 SMART RENTAL사업(의류 렌탈 )을 시행한다.
效果(효과)적인 소비자 공략을 위해서는 정확한 소비자에 대한 다차원적인 이해가 필요한데 SMART RENTAL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포괄적으로 수용함으로써 시장성에 대해 인정할 수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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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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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층 analysis(분석)
21살~25살 여성 층 - 자신을 나타내는데 가장 활발한 시기이며 옷에 대한 민감도가 높다.
“저렴한 비용으로 나만의 개성을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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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설명(expla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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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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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의 기회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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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의류 시장 analysis(분석)
소비자들은 지역별, 연령별, 소득수준별, 의류 구입 장소 별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각 소비자들의 성향 역시 크게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그래서 생각해 낸 establishment 계획으로 정장이나 파티복 렌탈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의류 구입횟수는 높지만 상대적으로 경제적인 측면에서 약하기 때문에 의류를 대여하는데 있어 많은 소비가 따른 것이라 본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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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의류대여 smart rent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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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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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빠르게 alteration(변화) 하는 패션 트렌드를 따라 잡기 위해 옷을 구매하려면 너무나 많은 투자를 해야 한다.
결혼식이나 중요한 모임이나 파티에 초대받아서 간다고 생각하면 매번 막막하다.
31살~36살 여성 층 - 사회생활에서 어느 정도 위치를 차지하고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주요 수요는 품위유지를 위한 고가의 의류로 예상한다.
21살-25살 남성 층 - 같은 나이의 여성층과 비슷한 경우로 현재의 젊은 남성들도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고 옷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져 있기 때문에…(skip)



다.
26살~30살 여성 층 - 성숙기에 접어든 여성은 경제적인 면은 많이 좋아지지만 상대적으로 비싼 의류에 관련되어는 구입하는데 곤란하기 때문에 명품이나 고가의 옷에 대한 수요가 일 것으로 보여진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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