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신세계백화점 마케팅 戰略 分析(분석) 및 差別화 戰略 (A+리포트)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8 04:07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hwp
대리점은 자체 물건만을 마케팅 하면 되지만 백화점과 같이 다품종 다량의 물건을 가지고 수익을 내는 곳에선 마케팅이 여간 어렵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다. - 목 차 - Ⅰ. 들어가는 말 Ⅱ. 신세계 백화점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1)...
- 목 차 - Ⅰ. 들어가는 말 Ⅱ. 신세계 백화점 시장환경 분석 (1) 백화점 시장 전체 분석 (2) 신세계 백화점 SWOT 분석 Ⅲ. 마케팅 목표(目標) 설정 (1) 귀족 마케팅 (2) 여성 마케팅 (3) 감성 마케팅 Ⅳ. S.T.P. 전략(戰略)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Marketing Mix (1) Product - 고급상품에 집중 (2) Price - 합리적인 가격 추구 (3) Promotion - 최고가 되기 위한 노력 (4) Place - 유통업계 1위를 향하여 Ⅵ. 신세계 마케팅 실행. (1) 귀족(VVIP)들에게 ‘구별짓기’를 해준다 (2) 여성만을 위한 마케팅 전략(戰略) 을 시행한다 (3) 감성을 자극하는 마케팅으로 승부한다 Ⅶ. 결 론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戰略) 분석 Ⅰ. 들어가는 말 백화점은 온갖 종류의 물건을 판매하는 곳이다. 우리조가 마케팅 事例로 백화점을 선택한 이유는 이들이 과연 이 많은 상품을 가지고 어떤 마케팅을 펼치는지 궁금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중에서 신세계 백화점을 선택한 이유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歷史가 깊은 백화점이고 인지도가 가장 높았기 때문이다 Ⅱ. 신세계 백화점 시장 환경 분석. (1) 백화점 시장 전체 분석. ) 성숙기에 접어든 백화점 시장. 백화점은 현재 어떤 시즌(Season)이냐에 따라 매출액이 고무줄처럼 왔다 갔다 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것은 그만큼 시장이 포화되었다는 것을 나타내며 제품을 구성하는 원료가격이 상승하거나 ...
[마케팅 관리] 신세계백화점 마케팅 戰略 分析(분석) 및 差別화 戰略 (A+리포트) /
마케팅 관리 신세계백화점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차별화 전략 A+리포트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관리]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1092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20%EC%8B%A0%EC%84%B8%EA%B3%84%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EC%B0%A8%EB%B3%84%ED%99%94%EC%A0%84%EB%9E%B5(A+%EB%A6%AC%ED%8F%AC%ED%8A%B8)-1092_01_.gif)
![[마케팅관리]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1092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20%EC%8B%A0%EC%84%B8%EA%B3%84%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EC%B0%A8%EB%B3%84%ED%99%94%EC%A0%84%EB%9E%B5(A+%EB%A6%AC%ED%8F%AC%ED%8A%B8)-1092_02_.gif)
![[마케팅관리]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1092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20%EC%8B%A0%EC%84%B8%EA%B3%84%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EC%B0%A8%EB%B3%84%ED%99%94%EC%A0%84%EB%9E%B5(A+%EB%A6%AC%ED%8F%AC%ED%8A%B8)-1092_03_.gif)
![[마케팅관리]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1092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20%EC%8B%A0%EC%84%B8%EA%B3%84%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EC%B0%A8%EB%B3%84%ED%99%94%EC%A0%84%EB%9E%B5(A+%EB%A6%AC%ED%8F%AC%ED%8A%B8)-1092_04_.gif)
![[마케팅관리]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1092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20%EC%8B%A0%EC%84%B8%EA%B3%84%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EC%B0%A8%EB%B3%84%ED%99%94%EC%A0%84%EB%9E%B5(A+%EB%A6%AC%ED%8F%AC%ED%8A%B8)-1092_05_.gif)
Download : [마케팅관리]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hwp( 61 )
- 목 차 - Ⅰ. 들어가는 말 Ⅱ. 신세계 백화점 시장환경 분석 (1)...
순서
설명
다. 대리점과 같이 특정한 상품이나 제품만을 취급하여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물건을 한꺼번에 파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