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재편과 일본 통신시장의 變化(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13:59
본문
Download : NTT 재편과 일본 통신시장의 변화.hwp






목 차
Ⅰ .서 론
Ⅱ .NTT 재편 이후 Japan 통신시장의 주요變化
1 .신규 사업자들의 대형화
2 .NTT DoCoMo의 해외시장 진출 확대
3 .시내전화망의 접속료 인하
4 .무선Internet서비스의 확산
Ⅲ .NTT 재편의 평가와 시장變化의 특징
1 .NTT 재편의 평가
2 .Japan 통신시장變化의 특징
Ⅳ .시사점
NTT 재편이후에 NTT그룹사 가운데 가장 활발한 경영활동을 보이고 있는 업체는 NTT DoCoMo는 해외사업자들과의 많은 strategy적 제휴를 통하여 Japan시장에 국한되었던 사업영역을 세계시장으로 확대하고 있따
NTT DoCoMo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strategy적 제휴의 example(사례) 로 우선 1999년 말 홍콩 최대의 이동전화사업자인 Hutchison Telephone Company의 19% 지분 획득을 들 수 있따 그리고, 2000년 5월 NTT DoCoMo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벨기에와 헝가리 등에서 이동전화서비스를 …(생략(省略))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NTT 재편과 일본 통신시장의 變化(변화)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순서
NTT 재편과 일본 통신시장의 변화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NTT재편과일본통신시 , NTT 재편과 일본 통신시장의 변화경영경제레포트 ,
NTT재편과일본통신시
NTT 재편과 일본 통신시장의 變化(변화)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NTT 재편과 일본 통신시장의 변화.hwp( 9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