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new] 마케팅 실패 사례(instance) > java6 | java.co.kr report

[new] 마케팅 실패 사례(instance) > java6

본문 바로가기

jav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ew] 마케팅 실패 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3 01:45

본문




Download : 마케팅 실패 사례.ppt








마케팅 실패 사례(instance)
컬러marketing 을 사용한 점,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타겟 시장 이라는 공통점에도 불구하고 두 경쟁사의 대비되는 성과에 따라 컬러홀릭폰을 실패한 marketing instance(사례)로 선정하였음.

컬러marketing 을 사용한 점,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타겟 시장 이라는 공통점에도 불구하고 두 경쟁사의 대비되는 성과에 따라 컬러홀릭폰을 실패한 marketing instance(사례)로 선정하였음.


마케팅 실패 사례(instance)

설명
marketing 실패 instance(사례)


순서
컬러휴대폰의 처음 은 2005년 12월에 출시된 모토로라의 핑크레이저가 전 세계적으로 500만대 이상 판매
.
컬러휴대폰의 처음 은 2005년 12월에 출시된 모토로라의 핑크레이저가 전 세계적으로 500만대 이상 판매

레포트 > 기타

마케팅 실패 사례
마케팅 실패 사례-9146_01_.jpg 마케팅 실패 사례-9146_02_.jpg 마케팅 실패 사례-9146_03_.jpg 마케팅 실패 사례-9146_04_.jpg 마케팅 실패 사례-9146_05_.jpg

마케팅 실패 사례 마케팅 실패 사례 마케팅 실패 사례 마케팅 실패 사례 마케팅 실패 사례 마케팅 실패 사례 마케팅 실패 사례
마케팅 실패 사례(instance)
마케팅 실패 사례(instance)
.
블랙과 화이트가 주축이 되었던 시장 상황을 뒤집어놓음에 따라 삼성전자의 컬러재킷과 LG전자에선 컬러홀릭이 이따라 출시

Download : 마케팅 실패 사례.ppt( 45 )


마케팅 실패 사례(instance)




블랙과 화이트가 주축이 되었던 시장 상황을 뒤집어놓음에 따라 삼성전자의 컬러재킷과 LG전자에선 컬러홀릭이 이따라 출시

마케팅 실패 사례(instance)



.
마케팅 실패 사례(instance)

마케팅 실패 사례(instance)

컬러marketing 을 사용한 점,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타겟 시장 이라는 공통점에도 불구하고 두 경쟁사의 대비되는 성과에 따라 컬러홀릭폰을 실패한 marketing instance(사례)로 선정하였음.
컬러휴대폰의 처음 은 2005년 12월에 출시된 모토로라의 핑크레이저가 전 세계적으로 500만대 이상 판매
블랙과 화이트가 주축이 되었던 시장 상황을 뒤집어놓음에 따라 삼성전자의 컬러재킷과 LG전자에선 컬러홀릭이 이따라 출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