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MEGABOX 마케팅 analysis > java6 | java.co.kr report

MEGABOX 마케팅 analysis > java6

본문 바로가기

jav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EGABOX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25 17:46

본문




Download : MEGABOX 마케팅 분석.ppt





Download : MEGABOX 마케팅 분석.ppt( 84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Ⅰ. 멀티플렉스 산업의 현재상황
1. 멀티플렉스 산업의 전망
 1) 긍정적 측면
 2) 부정적 측면
2. 한국영화상영관 시장의 environment分析
 1) 제품property(특성) 分析
 2) 시장property(특성) 分析
 3) environmentproperty(특성) 分析

Ⅱ. 해운대 MEGABOX 현재상황
1. 내적 分析
 1) MEGABOX
 2) MEGABOX 해운대지점
2. MEGABOX marketing 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SWOT 分析
4. 경쟁사 分析
5. 포지셔닝 戰略

Ⅲ. 대책 및 향후戰略

Ⅴ. 기타 이벤트 data(자료)

Ⅳ. 인터뷰 질의 및 응답

Ⅵ. 인터뷰 영상 data(자료)



오리온그룹의 경영철학
“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한 3F 정신 ”
⋅ FAIR (올바른 경영)
⋅ FUTURE (미래를 위한 준비)
⋅ FUN (일의 게임화와 프로화 지향)

회사개요
⋅ 동양그룹에서 분리된 ㈜동양제과계열의 오리온그룹과 미국 로스씨네플렉스와의 합작
⋅ 2000년 5월 서울 코엑스점을 처음 으로 부산(해운대·서면), 수원, 대구의 5개점
⋅ 국내 최초의 영화관 고객대상 marketing 서비스 100만명 이상의 Megatizen회원 확보

회사연혁
1999년 오리온그룹의 ㈜미디어플렉스와 미국 ‘로스 씨네플렉스㈜’가 공동으로 ‘MEGABOX 씨네플렉스㈜’ 설립
2000년 동양 최대규모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1호점.코엑스점 개점 국내최초 영화관 멤버쉽 ‘메가티즌’ 서비스 개시
2001년 국내 최…(투비컨티뉴드 )

[경영학]메가박스MEGABOX마케팅analysis

메가박스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경영학]메가박스MEGABOX마케팅분석 , MEGABOX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MEGABOX%20마케팅%20분석_ppt_01.gif MEGABOX%20마케팅%20분석_ppt_02.gif MEGABOX%20마케팅%20분석_ppt_03.gif MEGABOX%20마케팅%20분석_ppt_04.gif MEGABOX%20마케팅%20분석_ppt_05.gif MEGABOX%20마케팅%20분석_ppt_06.gif







MEGABOX 마케팅 analysis
순서

메가박스의 마케팅 책략을 analysis하였습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