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스포츠의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變化(변화), 특징, 現況,…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3 15:04
본문
코오롱,스포츠,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성공전략,경영전략,마케팅,전략,변화,특징,사례,마케팅,관리,역할,기법,시사점,나아갈,방향,총체적,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 스포츠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 코오롱 스포츠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 스포츠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코오롱 스포츠의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變化(변화), 특징, 現況, instance(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分析(분석)
순서
_SLIDE_1_
코오롱 스포츠의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책략, 경영책략, marketing 책략, 변화, 특징, 現況(현황) , example(사례) , marketing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analysis(분석)
_SLIDE_2_
목차
Ⅰ. 서론
시장 環境 analysis(분석)
문제 제시
Ⅱ. 상황analysis(분석)
SWOT Analysis
Competition
Consumer/Customer
Ⅲ. marketing 목표(goal)
Ⅳ. marketing 믹스 책략
STP 책략
Product
Promotion
Distribution
Price
Ⅴ. 결론
비용과 BEP 산출
핵심적인 marketing 믹스책략
성공 가능성과 예측
_SLIDE_3_
시장 環境 analysis(분석) -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시장 규모
Ⅰ. 서론
2000년대에 들어선 이후 폭발적 성장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는 현재 업계 추정치 4조원 ⇒ 1990년대 1000 억원 수준에서 20여년 만에 40배 늘어난 것.
내년 아웃도어시장은 5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 ⇒ 지금 추세라면 우리나라 아웃도어시장이 미국에 이어 세계 2위 규모가 될 것으로 보임
출처: MK뉴스
_SLIDE_4_
시장 環境 analysis(분석) - 최근 아웃도어 시장 상황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간의 경쟁
- 아웃도어 브랜드 국내에만 100여개
Ⅰ. 서론
출처: Newspim
_SLIDE_5_
현재 당면 문제 제시
Ⅰ. 서론
_SLIDE_6_
SWOT analysis
S
W
T
O
MOONKY
TEXT
IN HERE
S
1.전문적 브랜드
이미지
2. 자체개발 소재로 고품질 달성
T
1. 1위 업체의 견고함 + 3, 4, 5위 업체의 맹추격
2. 대기업의 진출
3. 광고시장의 과다한 경쟁
W
인지도 부족
Old한 브랜드 이미지
2. 상대적으로
높은 가…(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코오롱 스포츠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pptx( 89 )
코오롱 스포츠의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變化(변화), 특징, 現況, instance(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分析(분석)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