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인문어학] 영미문학과공연예술 OUR TOWN > java6 | java.co.kr report

[인문어학] 영미문학과공연예술 OUR TOWN > java6

본문 바로가기

jav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문어학] 영미문학과공연예술 OUR TOWN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14:46

본문




Download : [인문어학] 영미문학과공연예술 OUR TOWN.ppt










레포트/인문사회

`Our Town`Thornton Wilder
작품紹介
『our town』은 Thornton Wilder의 대표작.(1938.1.22 뉴욕 Henry Miller극장에서 초연)
극의 우수성, 유익함, 낙관주의로 미국의 관객 뿐 아니라, 해외의 학생과 관객들도 선호(미국 New Jersey주의 50%가 넘는 고등학교에서 독서 목록으로 지정)
현재 많은 학교, 아마추어 극단에서 공연되고 있음.

작품의 구조와 시간적 구성
1) Stage manager의 등장
극의 narrator로서 세부적인 說明(설명) 을 함.
(무대 장치, 등장인물, 작가 등)
▶ narrator의 기원: 고대 그리스 연극의 “chorus”
- 코러스는 stage manager처럼 극에서 comment 하는 역할
- 코러스의 역할이 점점 감소 → 배우들이 그 역할을 대체하기 처음 (chorus-like player)
ex) William Shakespeare , T.S.Eliot,

`Our Town`Thornton Wilder
작품紹介
『our town』은 Thornton Wilder의 대표작.(1938.1.22 뉴욕 Henry Miller극장에서 초연)
극의 우수성, 유익함, 낙관주의로 미국의 관객 뿐 아니라, 해외의 학생과 관객들도 선호(미국 New Jersey주의 50%가 넘는 고등학교에서 독서 목록으로 지정)
현재 많은 학교, 아마추어 극단에서 공연되고 있음.

작품의 구조와 시간적 구성
1) Stage manager의 등장
극의 narrator로서 세부적인 說明(설명) 을 함.
(무대 장치, 등장인물, 작가 등)
▶ narrator의 기원: 고대 그리스 연극의 …(투비컨티뉴드 )
설명




[인문어학] 영미문학과공연예술 OUR TOWN , [인문어학] 영미문학과공연예술 OUR TOWN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어학 영미문학과공연예술 OUR TOWN
[인문어학] 영미문학과공연예술 OUR TOWN

Download : [인문어학] 영미문학과공연예술 OUR TOWN.ppt( 38 )





[인문어학] 영미문학과공연예술 OUR TOWN


[인문어학]%20영미문학과공연예술%20OUR%20TOWN_ppt_01.gif [인문어학]%20영미문학과공연예술%20OUR%20TOWN_ppt_02.gif [인문어학]%20영미문학과공연예술%20OUR%20TOWN_ppt_03.gif [인문어학]%20영미문학과공연예술%20OUR%20TOWN_ppt_04.gif [인문어학]%20영미문학과공연예술%20OUR%20TOWN_ppt_05.gif [인문어학]%20영미문학과공연예술%20OUR%20TOWN_ppt_06.gif


순서
인문어학,영미문학과공연예술,OUR,TOWN,인문사회,레포트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