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몰의 인터넷(Internet)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1:21
본문
Download : AK몰의 인터넷마케팅 분석.pptx
순서
Download : AK몰의 인터넷마케팅 분석.pptx( 57 )
AK몰의 인터넷(Internet)marketing analysis
AK몰의 인터넷마케팅 분석 , AK몰의 인터넷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AK몰 인터넷마케팅






_SLIDE_1_
PRESENTATION
AK몰의 누리망 마케팅
_SLIDE_2_
CONTENTS
01 기업紹介(소개)
02 사업분야
03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04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목차
05 SWOTanalysis(분석)
06 누리망 마케팅 goal(목표)
07 누리망 마케팅 strategy
08 시사점
_SLIDE_3_
AK몰
애경그룹의 관련사
01.기업紹介(소개)
AK몰의 누리망 마케팅
롯데 현대 신세계로 이루어진 국내 유통 3강 체제를
재편하기 위해 종합 유통 그룹 진출을 결정
2007년 3월 애경그룹이
삼성그룹 관련사인 삼성물산의 유통 부문을
4,700억 원에 인수, 2년간 삼성플라자 브랜드를 한시적으로 사용
2009년 3월 애경백화점, 삼성플라자, 삼성몰로 이루어져 있던
유통 부문 BI를 ‘AK`로 통합
목차
기업紹介(소개)
사업분야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CONTENTS
SWOTanalysis(분석)
마케팅goal(목표)
마케팅strategy
시사점
_SLIDE_4_
사업분야
다양한 의류/잡화를 중심으로 생활용품이나 가전제품,
여행상품, 금융이나 insurance상품에 이르기까지
종합online쇼핑몰 사업
02.사업분야
AK몰의 누리망 마케팅
목차
기업紹介(소개)
사업분야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CONTENTS
SWOTanalysis(분석)
마케팅goal(목표)
마케팅strategy
시사점
명품관 입점 등 백화점 전문몰을 표방
_SLIDE_5_
공격적인 광고 투자
03.내부
環境(환경)analysis(분석)
AK몰의 누리망 마케팅
2xxx년 전년대비 10배 이상의 금액을 광고에 투자
AK몰의 시스템 구조
AK 그룹의 오프라인 유통매장인 AK 플라자와 연계
애경유통부문의 온/오프라인 시너지 창출
목차
기업紹介(소개)
사업분야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CONTENTS
SWOTanalysis(분석)
마케팅goal(목표)
마케팅strategy
시사점
_SLIDE_6_
누리망 쇼핑몰 시장의 확대
04.외부
環境(환경)analysis(분석)
AK몰의 누리망 마케팅
12년 7월 기준 누리망 이용 인구 만 3세 이상 인구의 78…(skip)
AK몰,인터넷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AK몰의 인터넷(Internet)marketing analysis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