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전략,레이디가가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05:28
본문
Download : 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전략,레이디가가마케팅.ppt
” “앨비스의 데뷔, 비틀즈의 미국 상륙, 그리고 레이디가가의 데뷔”
Records.
데뷔 앨범 FAME: Monster 전 세계 판매량 800만장 돌파. 싱글, 디지털앨범download 포함 추산 5000만장.
발매한 싱글 모두 빌보드 차트 1위 석권. `미국음악계의 歷史를 새로 씀`
2.레이디가가의 성공전략(戰略) marketing 目標(목표)
팝시장에서의 성공
소유회사와 시너지effect를 통한 시advantage유율 확대
레이디가가라는 강력한 브랜드의 성공적인 구축
2.레이디가가의 성공전략(戰略) BCG model
별
일렉트로닉팝-레이디 가가
문제아
일렉트로닉팝-마돈나,신디로퍼
젖소
흑인음악- 비욘세, 제이지
컨트리-캐리언더우드
개
2.레이디가가의 성공전략(戰略)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독특한 무대
뛰어난 음악성
weakness
사회적인 시선
일회성의 우려
opportunity
클럽,파티culture의확산
뉴미디어의 발달
so전략(戰略)
유튜브,트위터
(바이럴 marketing )
wo전략(戰略)
지속적인 언론노출
(노이즈marketing )
threatens
후발주자로인한 경쟁의 심화
st전략(戰略)
차별화전략(戰略)
(점화effect)
wt전략(戰略)
2.레이디가가의 성공전략(戰略) 내적environment(환경) 요인
haus of gaga
Alexander Mcqueen
Akon
2.레이디가가의 성공전략(戰略) 외적environment(환경) 요인
70’s disco 열풍
오일쇼크
0…(drop)
다.
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전략,레이디가가마케팅 , 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전략,레이디가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이디 레이디가가성공전략 레이디가가마케팅
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전략,레이디가가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전략,레이디가가마케팅.ppt( 41 )
순서
레이디,레이디가가성공전략,레이디가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전략,레이디가가마케팅
Context
LADY GAGA
LADY GAGA 성공전략(戰略)
비판 & 結論
1.LADY GAGA
본명 : Stefani Joanne Angelina Germanotta
데뷔 : 2008년 싱글 `Just Dance`
13세때 부터 작곡 처음 , 가수 데뷔 이전
Britney Spears, Pussy Cat Dolls 등의 곡 작곡.
헐리우드 최고의 이슈메이커, 데뷔와 동시 센세이션현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급부상
“레이디 가가의 등장은 미국 팝 시장의 歷史를 새로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