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시민(市民) 교육론 - 2009 개정 고등학교 도덕교과서 민본주의와 민주주의 단원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03:31
본문
Download : [교육학] 시민 교육론 - 2009 개정 고등학교 도덕교과서 민본주의와 민주주의 단원 분석.hwp
먼저 『2009 개정 교육과정』은 『2007년 개정 교육과정』에서 제시된 교육과정 요소를 추가, 변경하기보다는 축소, 통합에 중점을 두었다. 이러한 기준과 방향을 거쳐 현실적으로 수용 가능한 방법으로 모색된 것이 ‘윤리와 사상’과 ‘생활과 윤리’다.
설명
[교육학] 시민(市民) 교육론 - 2009 개정 고등학교 도덕교과서 민본주의와 민주주의 단원 analysis
순서
![[교육학]%20시민%20교육론%20-%202009%20개정%20고등학교%20도덕교과서%20민본주의와%20민주주의%20단원%20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9C%EB%AF%BC%20%EA%B5%90%EC%9C%A1%EB%A1%A0%20-%202009%20%EA%B0%9C%EC%A0%95%20%EA%B3%A0%EB%93%B1%ED%95%99%EA%B5%90%20%EB%8F%84%EB%8D%95%EA%B5%90%EA%B3%BC%EC%84%9C%20%EB%AF%BC%EB%B3%B8%EC%A3%BC%EC%9D%98%EC%99%80%20%EB%AF%BC%EC%A3%BC%EC%A3%BC%EC%9D%98%20%EB%8B%A8%EC%9B%90%20%EB%B6%84%EC%84%9D_hwp_01.gif)
![[교육학]%20시민%20교육론%20-%202009%20개정%20고등학교%20도덕교과서%20민본주의와%20민주주의%20단원%20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9C%EB%AF%BC%20%EA%B5%90%EC%9C%A1%EB%A1%A0%20-%202009%20%EA%B0%9C%EC%A0%95%20%EA%B3%A0%EB%93%B1%ED%95%99%EA%B5%90%20%EB%8F%84%EB%8D%95%EA%B5%90%EA%B3%BC%EC%84%9C%20%EB%AF%BC%EB%B3%B8%EC%A3%BC%EC%9D%98%EC%99%80%20%EB%AF%BC%EC%A3%BC%EC%A3%BC%EC%9D%98%20%EB%8B%A8%EC%9B%90%20%EB%B6%84%EC%84%9D_hwp_02.gif)
![[교육학]%20시민%20교육론%20-%202009%20개정%20고등학교%20도덕교과서%20민본주의와%20민주주의%20단원%20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9C%EB%AF%BC%20%EA%B5%90%EC%9C%A1%EB%A1%A0%20-%202009%20%EA%B0%9C%EC%A0%95%20%EA%B3%A0%EB%93%B1%ED%95%99%EA%B5%90%20%EB%8F%84%EB%8D%95%EA%B5%90%EA%B3%BC%EC%84%9C%20%EB%AF%BC%EB%B3%B8%EC%A3%BC%EC%9D%98%EC%99%80%20%EB%AF%BC%EC%A3%BC%EC%A3%BC%EC%9D%98%20%EB%8B%A8%EC%9B%90%20%EB%B6%84%EC%84%9D_hwp_03.gif)
![[교육학]%20시민%20교육론%20-%202009%20개정%20고등학교%20도덕교과서%20민본주의와%20민주주의%20단원%20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9C%EB%AF%BC%20%EA%B5%90%EC%9C%A1%EB%A1%A0%20-%202009%20%EA%B0%9C%EC%A0%95%20%EA%B3%A0%EB%93%B1%ED%95%99%EA%B5%90%20%EB%8F%84%EB%8D%95%EA%B5%90%EA%B3%BC%EC%84%9C%20%EB%AF%BC%EB%B3%B8%EC%A3%BC%EC%9D%98%EC%99%80%20%EB%AF%BC%EC%A3%BC%EC%A3%BC%EC%9D%98%20%EB%8B%A8%EC%9B%90%20%EB%B6%84%EC%84%9D_hwp_04.gif)
![[교육학]%20시민%20교육론%20-%202009%20개정%20고등학교%20도덕교과서%20민본주의와%20민주주의%20단원%20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9C%EB%AF%BC%20%EA%B5%90%EC%9C%A1%EB%A1%A0%20-%202009%20%EA%B0%9C%EC%A0%95%20%EA%B3%A0%EB%93%B1%ED%95%99%EA%B5%90%20%EB%8F%84%EB%8D%95%EA%B5%90%EA%B3%BC%EC%84%9C%20%EB%AF%BC%EB%B3%B8%EC%A3%BC%EC%9D%98%EC%99%80%20%EB%AF%BC%EC%A3%BC%EC%A3%BC%EC%9D%98%20%EB%8B%A8%EC%9B%90%20%EB%B6%84%EC%84%9D_hwp_05.gif)
![[교육학]%20시민%20교육론%20-%202009%20개정%20고등학교%20도덕교과서%20민본주의와%20민주주의%20단원%20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9C%EB%AF%BC%20%EA%B5%90%EC%9C%A1%EB%A1%A0%20-%202009%20%EA%B0%9C%EC%A0%95%20%EA%B3%A0%EB%93%B1%ED%95%99%EA%B5%90%20%EB%8F%84%EB%8D%95%EA%B5%90%EA%B3%BC%EC%84%9C%20%EB%AF%BC%EB%B3%B8%EC%A3%BC%EC%9D%98%EC%99%80%20%EB%AF%BC%EC%A3%BC%EC%A3%BC%EC%9D%98%20%EB%8B%A8%EC%9B%90%20%EB%B6%84%EC%84%9D_hwp_06.gif)
교육학,시민,교육론,개정,고등학교,도덕교과서,민본주의와,민주주,단원,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학] 시민 교육론 - 2009 개정 고등학교 도덕교과서 민본주의와 민주주의 단원 분석.hwp( 21 )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시민 교육론 - 2009 개정 고등학교 도덕교과서 민본주의와 민주주의 단원 분석 , [교육학] 시민 교육론 - 2009 개정 고등학교 도덕교과서 민본주의와 민주주의 단원 분석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시민 교육론 개정 고등학교 도덕교과서 민본주의와 민주주 단원
市民 교육론
2009 개정 고등학교 도덕교과서
“민본주의와 민주주의” 단원 分析(분석)
1. 처음
이 보고서는 고등학교 선택 과목인 ‘윤리와 사상’을 중심으로 진행 할 것이다. 교육과정을 구성하는 데 필요한 극히 최소한의 부분을 첨가한 것은 있지만 양적 결합질적 통합축소의 기본 기조를 유지했다. ‘윤리와 사상’ 과목은 내용 요소와 분량 면에서 첨가가 불가능한 상태…(To be continued )
[교육학] 시민(市民) 교육론 - 2009 개정 고등학교 도덕교과서 민본주의와 민주주의 단원 analysi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