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v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9:05본문
Download : catv광고.hwp
◆tv광고와 catv광고매체 비교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tv 방송매체와는 달리 catv는 다양한 전문 채널을 편성, 제공하므로 계층별, 연령별, 지역별 등으로 수용자 그룹이 분화되며, 수용자의 선택성이 우선되는 내로 캐스팅, 즉 협송 매체의 관념이다.
정보 도달 범위가 넓어 매스 marketing 을 추구하는 tv 광고와 비교해 뉴 미디어로서 catv 광고에는 다음과 같은 정보 전달체계가 이루어진다.catv광고 , catv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다. 셋째, 정보가 수요별, 대상별로 세분화 된다된다. 넷째, 정보의 쌍방향 기능이 부가될 수 있다
따라서 catv 매체를 이용한 광고 marketing 의 컨셉트는 기존 tv 광고의 매스 marketing 관념에서 세그멘트 marketing 의 관념으로 변화되며, 경우에 따라서는 퍼스널라이즈드 marketing 까지 근접하게 된다된다.catv광고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catv광고.hwp( 57 )
catv광고
설명





지역매체인 catv의 광고의 개념와 특성(特性)에 대해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기존 tv 광고는 시간적 제약으로 15, 20, 30초라는 짧은 포맷의 광고물이 주류이다. 둘째 정보광고 그 자체가 판매 거래되므로 타깃 그룹 접근이 差別(차별) 화 된다된다. 그렇기 때문에 tv 광고는 이미지 중심의 감성적 소구주류이다. 첫째, 정보의 카탈로그화 및 다이렉트 서비스화로 광고 메시지의 구성이 달라진다. 그렇기 때문에 tv 광고는 이미지 중심의 감성적 소구를 통해 브랜드인지도…(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지역매체인 catv의 광고의 개념와 특성에 대해 작성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