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컨벤션산업과 CRM > java6 | java.co.kr report

컨벤션산업과 CRM > java6

본문 바로가기

jav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컨벤션산업과 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5:27

본문




Download : 컨벤션산업과 CRM.hwp




국내 전시회가 혹은 국내 전시주최자가 이들 주요 고객들을 지속적으로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혹은 이들과의 신뢰관계를 유지하지 못한다면, 고객이탈 현상을 막기는 매우 힘들어질 것이다. CRM이 이렇게 확장된 이유는 치열해진 경쟁시장 하에서는 고객지향적 경영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는 인식 때문일것이다 최근 많은 기업들이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고객만족경영 혹은 고객중심경영은 모두 제품판매의 극대화가 아닌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통한 이익창출이라는 고객지향적 사고를 반영하고 있다아 고객만족 없이 어떻게 판매성과를 높일 수 있겠는가
최근 우리나라 전시산업의 성장과 더불어 전시회 개최건수 역시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결국 유사 혹은 경쟁전시회의 증가라는 결과를 낳고 있다아 전시회 참가업체나 참관객 입장에서는 전시회 참가를 위한 예산이나 시간은 한정된 반면, 선택할 수 있는 전시회의 숫자는 이전보다 훨씬 증가하였다. 삼성전자나 LG전자가 해외전시회 참가규모는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는 반면, 국내 전시회 참가규모는 오히려 축소하고 있다는 것은 이를 반증한다. 전시주최자에게 CRM이 중요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아
그렇다면, 전시주최자가 자사가 운영하는 전시회의 고객을 대상으로 어떻게 效果적으로 CRM 활동을 수행하고, 그러한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과 이윤창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지를 살펴보자.
CRM을 통한 전시회 운영성과 改善(개선) 가능성 확인
CRM을 도입하기 전에, 전…(skip)
레포트/경영경제


컨벤션산업과 CRM


순서





컨벤션산업과,CRM,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컨벤션산업과 CRM.hwp( 17 )





컨벤션산업과 CRM
다. 많은 전시주최자들이 이들 고객(참가업체 및 참관객)을 유치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으며, 이는 비단 국내 전시회간의 경쟁에 한정되지 않고, 해외전시회와의 경쟁으로 그 영역이 확대되는 추세이다. 초기에는 금융업을 중심으로 전개된 CRM은 통신, 유통업뿐만 아니라 제조업을 비롯한 모든 산업 영역으로 확대되었다.설명


컨벤션산업과 CRM , 컨벤션산업과 CRM경영경제레포트 , 컨벤션산업과 CRM



컨벤션산업과%20CRM_hwp_01.gif 컨벤션산업과%20CRM_hwp_02.gif 컨벤션산업과%20CRM_hwp_03.gif 컨벤션산업과%20CRM_hwp_04.gif

컨벤션산업과 CRM
CRM의 중요성
지난 몇 년 동안 marketing 의 화두는 단연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였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