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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인터넷 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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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6 0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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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어떤 이는 비행기가 운송시장을 바꿔놓았듯이…(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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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라고 말했다.







순서



누리망 온 라인교육기업에 대한 분석

[목 차]
제 1 장 서 론
1.1 연구의 배경과 필요성(必要性)
1.2 연구 내용 및 방법

제 2 장 e-Learning의 개요

2.1 누리망 과 교육
2.2 e-Learning의 定義(정의)
2.3 온 라인교육의 定義(정의) 과 의의
2.4 e-Learning의 歷史(역사)와 발전
2.4.1 e-Learning의 발전과정
2.4.2 국내 온 라인 교육시장의 태동
2.4.3 e-Learning의 발전 展望
2.5 e-Learning의 특징
2.5.1 학습자 중심의 교육실현
2.5.2 상호작용적 가상교육
2.5.3 새로운 교육패러다임

제 3 장 e-Learning 교육시장의 환경

3.1 e-Learning 교육시장 규모
3.1.1 미국
3.1.2 국내
3.2 국내 e-Learning 시장 유형
3.2.1 교육서비스 시장
3.2.2 컨텐츠 시장
3.2...



누리망 온 라인교육기업에 대한 분석



[목 차]


제 1 장 서 론
1.1 연구의 배경과 필요성(必要性)
1.2 연구 내용 및 방법

제 2 장 e-Learning의 개요

2.1 누리망 과 교육
2.2 e-Learning의 定義(정의)
2.3 온 라인교육의 定義(정의) 과 의의
2.4 e-Learning의 歷史(역사)와 발전
2.4.1 e-Learning의 발전과정
2.4.2 국내 온 라인 교육시장의 태동
2.4.3 e-Learning의 발전 展望
2.5 e-Learning의 특징
2.5.1 학습자 중심의 교육실현
2.5.2 상호작용적 가상교육
2.5.3 새로운 교육패러다임

제 3 장 e-Learning 교육시장의 환경

3.1 e-Learning 교육시장 규모
3.1.1 미국
3.1.2 국내
3.2 국내 e-Learning 시장 유형
3.2.1 교육서비스 시장
3.2.2 컨텐츠 시장
3.2.3 解法(해법) 시장
3.3 국내 e-Learning 시장의 최근 경향
3.3.1 영역파괴
3.3.2 제휴 및 협력
3.3.3 온 라인과 오프라인의 결합
3.3.4 대기업의 진출
3.3.5 정부 및 공공부문의 개화

제 4장 e-Learning의 성공strategy

4.1 제휴strategy
4.1.1 제휴의 목적과 유형
4.1.2 단계별 제휴 strategy
4.1.3 제휴사 선정 기준
4.1.4 아웃소싱 strategy

4.2 커뮤니티를 통한 컨텐츠 강화 strategy
4.3 우수한 컨텐츠와 解法(해법) 확보
4.4 사용자 중심의 교육
4.5 efficacy적인 marketing strategy
제 5 장 結論








2. e-Learning 시장의 개요
시스코(CISCO)의 존 쳄버스 회장은 “누리망 사업에서 가장 큰돈을 벌 수 있는 차세대 어플리케이션은 교육이 될 것이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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